Quantcast

‘스토브리그‘, 흥행에 SK와이번스 선수들 "보고 있어요"…화제성 뜨겁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스토브리그’가 뜨거운 화제성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실제 SK와이번스 구단의 지원을 받고 있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촬영장소 뿐만 아니라 구단을 통해 집필을 위한 자문까지 얻은 관계로 알려졌다. 

이신화 작가는 실제 집필 당시 SK와이번스, 한화이글스 등 여러팀의 자문을 구했다고 전해졌다. 

SK와이번스 인스타그램
SK와이번스 인스타그램

지난해 9월 스포츠동아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촬영 장소 역시 강화도 SK 퓨처스 구단이라고 알려졌으며 선수들의 카메오 출연까지 논의한다고. 

이에 9일 SK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팀 공식계정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흔한 #덕아웃 뒤 촬영팀과 선수간의 #응원메세지 #sk와이번스 #스토브리그 #둘다 #흥해라 #보고있나 #백승수단장 #졸잼 #보고있어요"라는 글과 함게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K와이번스 짱 스토브리그 많이 봐주세요"라는 글에 "졸잼", "보고 있어요", "흥해라" 등 촬영팀과 선수간의 응원메세지가 담겨있다. 

이는 실제 야구 선수들도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재밌게 보고 있다는 것. 롯데 자이언츠 지성준 포수는 지난해 ’스토브리그’ 첫 방송 당시 "재밌네 스토브리그"라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후기를 남기기도. 

또한 첫 방송 당시 실제 SBS 야구 해설위원과 캐스터인 정우영 아나운서와 이순철 해설위원의 목소리가 함께 출연해 야구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매회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뜨거운 화제성을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