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핸섬타이거즈' 서장훈 "막내라인 차은우-유선호가 생각보다 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핸섬타이거즈' 서장훈이 차은우, 유선호를 생각도 못했던 에이스로 골랐다.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SBS에서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안재철PD, 서장훈, 레드벨벳 조이, 이상윤, 아스트로 차은우, 서지석, 김승현, 강경준, 쇼리, 줄리엔강, 문수인, 이태선, 유선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으로 한국 프로농구 역사상 최다 득점, 최다 리바운드에 빛나는 국보급 센터 서장훈이 감독으로 돌아온다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장훈은 다소 침체에 빠진 한국 농구에 힘을 불어넣고자 '핸섬 타이거즈' 출연을 결심했고, 선수를 꿈꿨던 적이 있을 정도로 농구에 열성적인 멤버들을 수소문해 선수단을 꾸렸다.

서장훈 / 서울, 정송이 기자
서장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비주얼과 피지컬은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10명의 쟁쟁한 멤버와 만렙 매니저 레드벨벳 조이까지 '핸섬타이거즈'에 합류하게 됐다.

서장훈은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멤버로 이상윤, 서지석, 줄리엔 강을 골랐다. 그는 "기존에 농구를 조금이라도 하는 것들을 보여주셨던 분은 기대를 하고 있다. 연습을 해보니까 잘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나이는 우리가 무시를 못한다는 느낌이 조금 있다"며 "지금 열심히 몸을 만들어서 최선을 다해주시고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생각지도 않았던 에이스로 막내라인 차은우, 유선호를 언급했다. 서장훈은 "막내라인 차은우, 유선호 두 명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잘 뛴다. 운동 능력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좋다"고 호평을 남겼다.

이어 "처음에 차은우씨가 '우리랑 같이 하고싶다'고 해서 시간을 맞추고 해서 했다. 차은우씨와 유선호군도 운동 능력이 좋다. 그래서 기대가 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SBS '핸섬타이거즈'는 오늘 10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