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비치 이해리, 솔로 미니앨범 2집 발매 알려…'2년 9개월 만에 컴백'

  •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1.09 10: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솔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9일 다비치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이해리가 29일 미니앨범 2집을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이해리가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첫 솔로 앨범 'h' 이후 2년 9개월 만이다"라며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정성껏 준비했다. 이해리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해리는 지난해 9월 싱글 '나만 아픈 일' 이후 4개월 만에 신곡 발표를 하게 됐다. 피지컬 앨범으로는 지난 2017년 4월 첫 솔로 앨범 이후 2년 9개월 만이다.

이해리는 그간 다비치 활동과 솔로 활동, 그리고 다수의 OST 참여를 통해 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자랑했다.

다비치 이해리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특히, 첫 솔로 앨범 'h'를 통해 강렬하고 감각적인 음악과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하며 호평을 받아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다비치는 지난 8일 개최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5월 올해의 가수상을 받으며 다시 한번 명성을 입증했다.

한편, 이해리는 29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해리가 보여줄 감성 젖은 노래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