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23주 연속 시청률 1위…'독보적 레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가 23주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의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10.2%, 전국 기준 9.8%(닐슨코리아)로 23주 연속 동시간대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서운함이 폭발한 어머니와 이를 풀어주려는 팝핀현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팝핀현준은 한창 놀 나이인 딸 예술이에게 어머니가 공부를 지나치게 시키는 것 같다며 걱정했다. 이에 어머니는 지금처럼 시키지 않으면 다른 친구들에게 뒤처지게 된다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예술이의 교육을 두고 팽팽하게 대립했다.

모자 사이에 설전이 오가는 도중 팝핀현준은 어머니에게 예술이의 교육에 참견하지 말라고 했고 이를 들은 어머니는 크게 서운해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마음이 심란해진 팝핀현준은 집에서 나왔고, 아내 박애리와 만나 영화를 본 후 집으로 돌아왔다.

어머니는 집으로 돌아온 팝핀현준 부부에게 “엄마 없이 둘이 가니깐 재밌냐?”라며 날카롭게 쏘아붙였다. 이에 팝핀현준은 어머니가 화가 난 이유를 아내와 단둘이 영화를 보러 갔기 때문이라고 생각했고, 곧바로 어머니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팝핀현준은 어머니가 좋아할 것이라며 차고에 자동차 극장을 꾸몄지만 다른 가족들은 어머니가 예술이 문제로 다투는 와중에 나온 팝핀현준의 말들에 상처를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헛다리를 짚은 그의 모습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오랜만에 방문한 장인으로 인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는 최민환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장인은 곧 태어날 쌍둥이와 율희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 오랜만에 최민환과 율희의 집을 찾았다.

이날 장인은 이전과는 달리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다는 말에 최민환을 다그치는가 하면 육아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대청소를 하는 동안에도 최민환에게 이것저것 일을 시키며 잔소리를 멈추지 않았다.

하지만, 게임을 끊었다던 장인은 게임에 최적화된 컴퓨터와 의자를 처분하겠다는 말을 듣고는 자신의 사무실로 갖다 두자며 태도가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