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탑골GD’ 양준일, 오는 2월 책 출간한다 '인간 양준일의 컬러 담겨…미공개 사진 수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탑골GD’ 양준일이 오는 2월 책을 출간한다. 

8일 오쎈 단독보도에 따르면 양준일은 현재 집필하고 있는 책을 오는 2월 출간할 예정이다. 

그가 출간하는 책은 자서전이나 에세이가 아닌 ‘그의 생각’을 담은 책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양준일 측은 “개인의 일생을 기록한 글이 포함됐다. 양준일의 컬러가 많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양준일이 직접 말한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미공개 사진 역시 다수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팬미팅 기자간담회 당시 양준일은 “책을 준비하고 있다. 내 머리 속을 글로 표현하고 나눌 수 있다면 좋을 것 같기 때문”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양준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준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근 양준일은 JTBC ‘슈가맨’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에 미국에서 하던 서빙 일을 그만두고 한국으로 돌아와 활동을 재개한 상태. 

한국으로 돌아온 양준일은 책 발간 외에도 앨범 재발매를 계획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그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를 방문해 저작권을 등록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브랜뉴뮤직 측은 “논의는 사실이지만 결정된 것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