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남순, 이번엔 아이돌 EXID 혜린과 합방 추진 "얼굴 진짜 작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튜브 겸 BJ남순이 아이돌과 합방을 진행했다.

지난 7일 남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술 마시러 갔다가 실물 대박 존예 아이돌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 중이던 남순은 그룹 EXID 멤버 혜린과 함께 있다는 BJ도나운서의 말에 바로 '남순X혜린X도나운서' 합방을 추진했다.

EXID 혜린 / 남순 유튜브 채널
EXID 혜린 / 남순 유튜브 채널

도나운서는 EXID 멤버 하니와는 중학교 동창이다. 평소 EXID 멤버들과도 친하게 지낸다는 그는 남순에게 혜린을 소개해줬다. 

이날 혜린은 원래 마스크를 끼고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었으나 모자를 쓴 채로 방송에서 민낯을 그대로 공개하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혜린을 만난 남순은 "(혜린 씨) 얼굴 나온다. 얼굴 나오기로 했다. 쌩얼이라서 요 정도 거리를 두고"라며 "얼굴이 진짜 작긴 작다"며 혜린의 비주얼을 보며 감탄했다. 이에 도나운서는 "내가 아는 연예인 중에 혜린이가 얼굴 제일 작고 목이 제일 얇다"고 말했다.

혜린은 평소 유튜브를 많이 보지는 않지만 그중에서 남순 영상을 챙겨본 적 있다며 자신도 '즐린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남순의 별풍선 리액션을 처음 본 혜린은 해당 리액션을 따라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