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ITZY-TXT-스트레이키즈-(여자)아이들의 신인상-월드루키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신인상, 월드루키상 시상이 이어졌다.

8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실내 체육관에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팬들의 환호 속에 (여자)아이들이 오프닝의 막을 열었다.

있지(ITZY)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있지(ITZY)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이날 신인상 디지털음원 부문에는 있지(ITZY) '달라 달라'가 수상했다. 있지는 "이렇게값진 신인상 주신 가온어퉈즈 너무 감사하다. 2019년에 특별한 일들이 많았는데 옆에서 많이 도와주신 분들 덕분에 꿈같은 한해를 보냈다"며 소속사와 가족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팬들에게 "이렇게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믿지(팬클럽)' 덕분인 것 같다. 어떻게 보답해야할지 모르겠는데 2020년에도 좋은 음악으로 좋은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며 이야기했다. 또한 "2020년도 믿지와 더불어 많은 분들께 행복하고 기쁜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키즈(StrayKid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올해의 신인상' 피지컬앨범 부문은 투모로우바이투모로우가 받았다. 자리에는 투바투는 "정말 감사드리다.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지난해 3월 데뷔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팬들 덕분에 많은 사랑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 더 멋진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영상으로 소감을 전했다.

신인상 시상에 이어 '월드루키상'에는 스트레이키즈(StrayKids)가 받았다. 스트레이키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럽다. 많은 관심 주신 분들게 감사드리고 싶다"면서 "팬분들 덕분에 힘을 많이 얻는 것 같다. 2019년에도 롤러코스터처럼 많은 일이있었지만 팬들이 곁에 있어 이겨낼 수 있었다"며 국내, 해외팬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함께 '월드루키상'을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작년에는 신인상을 받았는데 올해도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또 믿고 지지해주는 팬들에게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며 "2020년에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