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사외전' 황정민-강동원의 유쾌한 브로맨스, 검사와 꽃미남 사기꾼의 만남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황정민, 강동원 주연 영화 '검사외전'이 브라운관을 찾는다.

8일 OCN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50분터 영화 '검사외전'이 방송된다.

'검사외전'은 지난 2016년 개봉한 이일형 감독의 범죄, 코미디 장르의 작품. 배우 황정민, 강동원을 중심으로 이성민, 박성웅, 김응수, 신혜선 등이 출연했다.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과 손잡고 누명을 벗으려는 내용을 담았다.

ㅗ
영화 '검사외전' 스틸컷 / (주)쇼박스

극중 황정민이 살인누명을 쓴 거사 황정민 역을 맡았으며 강동원이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 역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성민은 ‘재욱’의 상사인 오랜 경력의 베테랑 검사이자, ‘재욱’을 위험에 빠뜨리는 인물 ‘우종길’로 분해 악역에 가까운 연기를 펼쳤다. 또한 조폭, 형사, 살인마 등 강렬한 이미지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박성웅은 ‘재욱’의 동료 검사인 성공을 꿈꾸는 야심가 ‘양민우’ 역을 맡아 다혈질인 '재욱'과는 정반대에 있는 인물로 예상외의 폭소를 유발했다.

무엇보다 신헤선은 이 작품을 통해 강동원과 진한 키스신으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이어간 '검사외전'은 개봉 당시 누적 관객수 9,707,119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영화 '검사외전'은 OCN에서 오후 11시 50분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