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유재석-하성운, 릴레이 힌트 그리기 ‘슈가맨은 누구?’…“미술학원 다녔다더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슈가맨3’ 유재석과 하성운이 릴레이 힌트 그리기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8일 JTBC ‘슈가맨3’에서는 MC 유재석과 스페셜 MC 하성운의 슈가맨 릴레이 힌트 그리기의 영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한팀을 이뤄 시청자들에게 미리 슈가맨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뭉쳤다. 벽에 붙여진 흰 종이에 5초 동안 빠르게 힌트를 이어서 그려야 하는데, 유재석을 그림을 보고 하성운은 “그건 뭐예요?”라고 묻자 유재석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성운-유재석 /
하성운-유재석 / JTBC ‘슈가맨3’

유재석은 “이거 OOO이잖아”라고 말하자 하성운은 의문을 가지며 “그게 OOO이에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다 완성하지 못한 자신의 그림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기회를 다시 줄 것을 요구했지만, 제작진은 단칼에 잘랐다.

이어 그리는 하성운은 폭풍 그림을 그려보았지만, 시간이 끝난 후 머쓱하게 웃어 보였다. 이에 유재석은 “너 미술학원 다녔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아울러 함께 스페셜 MC를 맡은 황광희는 유희열과 팀을 이뤘으며 김이나, 헤이즈가 함께 남긴 힌트로 이번 주 방송되는  ‘슈가맨3’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 JTBC ‘슈가맨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최근 양준일, 태사자 등을 소환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