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하희라♥최수종 부부, “‘동상이몽2’ 잠시 하차”…새롭게 합류하는 부부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1.08 16: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잠시 하차한다.

8일 SBS ‘동상이몽2’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잠시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마지막 촬영은 마친 상태이며 나중에 다시 합류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지난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결혼 25주년을 맞아 기념 여행을 떠났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답게 변함없는 애정으로 과감하게 드러내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하희라-최수종 / 방송 캡처
하희라-최수종 / 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특히 최수종의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과 반대로 하희라의 털털한 면모로 이목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여유로운 일상을 위해 장흥 한 달 살기를 떠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하차하면서 ‘동상이몽2’에는 새로운 부부  박시은, 진태현이 합류할 예정이다. 최근 두 사람은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에 올랐다.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스토리는 물론 화제를 모은 입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전망이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드라마 ‘호박꽃 순정’ 인연으로 5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7월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8일 진태현은 SNS를 통해 ‘동상이몽2’ 합류 소감을 전하며 두 부부의 일상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