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관심…‘10살이 영화 보는 법’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08 10: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펭수가 '백두산', '천문: 하늘에 묻는다'에 이어 다시 한번 영화 홍보에 나섰다. 펭수가 홍보한 영화는 오늘(8일) 개봉하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다.

지난 7일 오후 유튜브채널 '자이언트펭TV' 채널에는 '펭수, 선과 악 거대한 전쟁의 결말을 확인하기 위해 영화관 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또한 '자이언트펭TV' 측은 동영상 내용을 통해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보호자(?)와 함께 영화관을 갔어여! 오늘 결말을 확인할 수 있을까여?"라는 내용을 덧붙였다.

'자이언트 펭TV' 화면 캡처
'자이언트 펭TV' 화면 캡처

공개된 영상 속 펭수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요다 인형을 발견한다. 또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예고 영상을 보다 잠에 빠져들기도 하고, 12세 관람가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퇴사자 자이원배를 보호자로 초대하기도 한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프 스카이워커'는 오늘(8일) 전국 개봉했다. '스타워즈'의 새로운 시리즈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프 스카이워커'는 실시간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전 10시 50께를 기준으로 '스타워즈: 라이즈 오프 스카이워커'의 예매율은 30.1%다. 예매 관객수는 6만1975명이다.

남극이 고향인 펭귄 팽수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프 스카이워커' 이전에 '백두산', '천문: 하늘에 묻는다' 등 다양한 작품을 홍보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특히 '백두산'의 레드카펫 현장에도 등장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프 스카이워커'를 홍보한 펭수는 EBS 대표 캐릭터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를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펭수가 유명해지며 그의 정체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