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현, 발라드의 정수 보여줬다…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 음원차트 정상 “역시 큥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백현표 감성 발라드가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발표된 엑소(EXO) 백현의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1 ‘너를 사랑하고 있어’가 8일 오전 9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곡은 멜론과 플로, 지니, 올레, 바이브,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됐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백현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려요. 최고”, “백현아 앞으로도 기대할게. 2020년도 파이팅하자”, “섬세한 음악의 힘이라는 말 백현이 노래에 딱이다”, “백현이 목소리가 장르야. 믿고 듣는 변백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백현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그의 표현력이라는 전언이다. 백현은 반복되는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기타 연주에 본인의 섬세한 음색을 더해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해냈다.

뿐만 아니라 스타 프로듀서인 송동운의 참여로 더욱 높은 퀄리티가 완성됐다. 손 프로듀서는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등 인기 작품들의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바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드라마다. 한석규와 안효섭, 잇경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