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백현 '너를 사랑하고 있어' 반응 폭발…"2020년 첫 활동, 에리들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엑소(EXO) 백현의 신곡 '너를 사랑하고 있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에 이어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 OST가 올라와 이목을 끈다.

7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 첫 활동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낭만닥터화이팅 #에리들선물 #에리들화이팅 #너를사랑하고있어"라는 글과 함께 멜론 스트리밍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현의 노래 '너를 사랑하고 있어'가 올라와있다.

이를 본 팬들은 "백현아 나 오늘 생일인데 백현이 덕분에 가장 큰 생일선물 받은것 같아서 너무 기뻐요 항상 좋은 목소리로 보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노래 정말 좋다", "노래 너무 좋아!!!" 등 반응을 보였다.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현 인스타그램
백현 인스타그램

특히 멜론에는 "백현이 혹시 벌이야? 목소리가 꿀이네", "믿듣큥", "백현아 사랑해... 백현이 목소리 보물이야..백현이 노래 들을 때마다 보석 떨어져"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1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됐다.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반복되는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기타 연주 위, 백현의 섬세하고 포근한 음색이 더해져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는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등 인기 작품들의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정평이 난 만큼,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이 기다려진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