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안재현, 종영 2주 앞두고 극한 러브라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 안재현의 연애 스토리가 제대로 물올랐다.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MBC ‘하자있는 인간들’이 이번주 극한으로 치닫는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하자있는 인간들’의 대표 앙숙 커플 주서연(오연서), 이강우(안재현) 커플의 연애사를 짚어봤다. 

주서연과 이강우의 15년 만의 만남은 동창회에서 이루어졌다. 심리 상담을 시작 한 이강우가 과거 트라우마(과민성대장 증후군+외모 강박증)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그 원인에 직접 부딪혀야 한다는 치료법에 따라 동창회를 방문, 그곳에서 주서연을 만난 것. 

트라우마의 정확한 원인을 몰랐던 이강우는 주서연을 마주한 후 정확한 이유를 알게 됐다. 이후 분노하는 그의 모습은 심상치 않은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MBC ‘하자있는 인간들’
MBC ‘하자있는 인간들’

15년 만의 만남 후 이강우는 주서연에게 접근, 치밀한 복수의 계획을 세웠다. 결국 주서연이 있는 신화고등학교 이사장으로 부임, 진정한 ‘앙숙 케미’의 서막을 알렸다. 

주서연에게 복수를 다짐한 이강우. 하지만 주서연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수록 그녀를 향한 감정이 증오가 아닌 사랑임을 알아차리게 된다. 

이강우의 고백조차 자신의 성 정체성을 숨기기 위한 것이라 생각한 주서연은 의리라는 마음으로 승낙하지만 이강우와 박현수(허정민)가 연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이강우에게 실망, 이별을 고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무엇 하나 모자란 것 없는 이민혁(구원)이 주서연을 좋아한다고 선언, 이는 이강우를 조급하게 만들었다. 불안감에 자신의 마음을 더욱 강하게 고백하는 이강우, 그런 그가 신경 쓰이는 주서연. 

그녀는 “왜 신경 쓰이게 하는데”라며 간접 고백을 전했고, 15년 만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애틋한 키스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한껏 상승시켰다.

우여곡절 끝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주서연과 이강우. 하지만 이들에게는 사랑보다 드높은 현실의 벽이 존재했다. 주서연이 과거 부모님의 사망 원인이 이강우를 만나러 가기 위해 데려다 달라고 했던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한 것. 결국 주서연은 그에게 다가갈 수 없는 현실을 다시 한 번 자각하게 됐다. 

‘하자있는 인간들’이 단 2주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원치 않은 이별을 한 주서연과 이강우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8일(수)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하자있는 인간들’ 25, 2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