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구라의 공인중재사' 김구라, 재혼 생각있냔 말에 "만났다 잘 안되고 그러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 김구라가 재혼에 대한 생각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에서는 실시간 채팅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한 시청자는 김구라에게 "재혼 생각 없냐 한다면 어떤 분과 하고 싶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구라는 "요즘엔 많이 바뀌었다. 옛날엔 ‘누굴 만난다’ 이런 걸 공개하고 그러지 않았냐”며 “만났다가 잘 안되고 그러면 ‘넌 또 헤어졌니’ 이런 얘기나 듣고 하니까 그게 안 좋다”며 재혼에 대한 생각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

또한 김구라는 회사 송년회 참석을 고민하는 시청자와 상담하던 중, 연말 시상식에 대한 소견을 밝혔다. 

김구라는 “예전에는 연예인들의 시상식 참가가 의무였다. 제작진과의 관계도 있으니...”라고 운을 띄었다. 

이어 그는 “저도 의무로 참가했었다. 그런데 비슷한 패턴의 시상식이 반복되고 시대 흐름이 바뀌다보니 상황이 달라졌다”며 “시상식이 있는 날은 녹화가 없으니 여행을 가는 연예인이 늘었다”고 시상식의 실상을 밝혔다.

실제로 김구라는 녹화일 이후 진행된 ‘2019 SBS 연예대상’에 참석, “제가 (대상 후보가 된 것이) 납득이 안 되는데 시청자들이 납득이 될까 걱정”이라며 “연예대상도 물갈이를 해야 할 때가 아닌가 한다”고 사이다 발언을 해 화제가 됐다. 

또한 “대상 후보 8명 뽑아 놓고 아무런 콘텐츠 없이 개인기로 1~2시간 때우는 거 더 이상 하면 안 된다”는 김구라의 소신 발언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