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션, 정혜영과 결혼 날짜 "소풍가는 날 세듯 매일 세"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션이 정혜영과의 결혼 날짜를 매일 센다고 밝혔다.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178회에서는 MC 박소현이 올해는 남자친구를 만들어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를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MC 산다라박은 "제가 쥐띠거든요. 그러니까 비스도, 예능도, 결혼까지 야금야금 씹어먹고 싶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박나래는 "여러분들, 제가 한번 지켜보겠습니다. 몇 개나 지켜지는지"라고 말했고 "근데 왜 이렇게 대기석이 텅텅 비었어요?"라고 물었다. 그때 게스트들이 무대 뒤편에서 신년 맞이 깜짝 등장을 감행했다. 솔비, 딘딘, 션, 세븐, 라나는 밝은 얼굴로 등장했다. 박소현은 "1972년에는 힙합계 큰 별들이 태어난 날이죠. 서태지, 에미넴, 이현도. 그리고 한가락 하는 형들 뒤에서 댄서로 활약하며 힙합 빠삐용 지누션으로 데뷔한 션씨"라며 션을 소개했다.

이어 김숙은 "데뷔와 동시 모든 신인상을 수상했고, 한때 쥐띠 해에 사랑받을 스타 1위에 등극하기도 했던 황태자. 비스에서 2020년을 씹어먹겠다는 '열정을 품었쥐' 세븐"하고 세븐을 소개했다. 이어서 박나래는 2006년 타이푼으로 데뷔해 8차원 캐릭터로 예능계를 섭렵했던 솔비를 소개했다.

산다라박은 "대한민국 최초 서양인 여자 솔로 가수. 러시아 아트스쿨 전 과목 만점, 러시아에서의 탄탄대로를 두고 '꽃보다 남자'로 한국에 입덕해 명문대 정치외교학과 장학생으로 입학했지만, 인지도는 그저 '대한 외국인?'"하고 신인 라나를 소개했다. 이어 벌써 비디오스타 다섯 번째 출연이자 '비스의 아들'로 불리우는 예능계의 '수도꼭지' 딘딘을 박소현이 소개했다.

션은 이어 정확히 결혼한 지 얼마나 됐는지 기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션은 "어릴 때 소풍가는 날 생각하면서 날짜 세잖아요. 그런 것처럼 아내랑 결혼한 지 얼마나 됐는지 세는 거죠"라고 말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8시 30분 MBC every1 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숙, 박소현, 박나래, 산다라박이 4MC로 출연하는 해당 방송은 매주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회차에서는 연말을 맞아 '비디오스타' 2019 어워즈, 'WARA' 특집이 방영된 바 있으며 뮤지컬 배우 한지상, 배우 박철민, 가수 방미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