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어른이생활’ 신현수, 손흥민 팬 인증 “유니폼 구매? 역사 사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슬기로운 어른이생활’에 출연하는 신현수가 손흥민의 팬임을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7회에는 훈훈한 미소가 매력적인 대세 청춘 배우 신현수가 일상과 함께 경제적 고민을 최초 공개한다.

현재 원룸에 살고 있는 신현수는 투룸으로 이사를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연진들은 현재 살고 있는 집을 본 후에 “지금의 집도 혼자 살기에 충분한 크기 같다”며 왜 이사를 가고 싶은지 궁금해했고, 이사에 숨겨진 비밀을 알고 난 후에는 충격에 휩싸였다. 과연 신현수의 이사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신현수의 다양한 취미생활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손흥민의 팬임을 밝힌 신현수는 오랫동안 모아온 손흥민의 유니폼과 여러 축구선수의 유니폼들을 공개한다. 

축구 유니폼 구매에 대해서는 “단지 유니폼을 사는 것이 아니라 역사를 사는 것이다”라고 자신만의 철학을 당당히 밝혀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그는 축구뿐만 아니라 또 다른 취미로 캐릭터 수집가임을 밝히며 취미 부자의 면모를 나타냈다.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7회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