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 여성 팬 ‘심장저격’ 난리 난 시즌그리팅 속 화보 눈길…“인간인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배우 박보검이  2020년 시즌그리팅을 발매하면서 화제가 됐다.

최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보검의 2020시즌 그리팅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보검의 다양한 표정과 패션 등이 담긴 화보가 들어 있었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면서 단순한 시즌 그리팅이 아니라 청춘 영화 한 편을 연상케 했다며 관심이 집중됐다.

박보검 / 온라인 커뮤니티
박보검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뭔 화보예요??”, “고화질이 시급합니다”, “요정 같아요.. 실존 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7일 박보검은 생일이 6월인데, 실시간 검색어에 ‘박보검 생일’이 뜨면서 많은 사람을 혼란에 빠트린 바 있다.

올해 나이 28세인 박보검은 지난 2011년 영화 ‘블라인드’를 시작으로, ‘명량’, ‘각시탈’, ‘구르미 그린 달빛’, ‘응답하라 1988’ 등의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박보검은 tvN ‘청춘기록’과 영화 ‘원더랜드’를 제안받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그는 크리스마스에 함께 하고 싶은 배우, 새해 코카콜라 모델로 선정되는 등 인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