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박시은♥진태현 합류 확정…결혼부터 입양까지 최초 공개 ‘20일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7일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미 두 사람의 촬영이 끝난 상태이며 “방송분은 오는 20일 방송된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스토리는 물론 입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진태현-박시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진태현-박시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두 사람은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인연을 맺어 5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7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1살의 나이 차이가 나며 최근 SNS를 통해 가슴으로 얻은 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딸은 현재 대학생으로 알려졌으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입양에 대해 “딸 세연이와 저희 부부는 2015년 8월 처음 만났다”며 “이모, 삼촌 역할을 멈추고 엄마, 아빠가 되어 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저희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와이프 닮은 아기도 낳아야 하고 또 다른 자녀들도 함께 가족이 돼가야 하니까요”라고 말하며 많은 사람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합류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솔직한 일상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