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SF9 로운 “광배근-대흉근 담당 재윤, 지하 헬스장에서 25시간 지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SF9 로운이 수트핏이 가장 좋은 멤버로 재윤을 꼽았다.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정규 1집 ‘FIRST COLLECTION’에는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들이 수록됐다. 특히 전곡에 멤버들이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성장을 증명함과 동시에 SF9의 음악세계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굿가이(Good Guy)’는 브리티쉬 스타일의 개러지 하우스 장르 곡으로, 신스 베이스의 멜로딕하고 묵직한 리드감이 도드라진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SF9의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했다.

SF9 재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F9 재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굿가이’에서는 SF9 멤버들의 완벽한 수트핏이 돋보인다. 재윤은 수트 콘셉트에 대해 “팬분들이 정말 원하고 보고 싶어 하던 콘셉트였다. 우리 아홉 명도 ‘앨범에서 수트 한번 입어보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에 타이밍이 정말 잘 맞아서 좋은 콘셉트가 나왔다”며 “조지 클루니 선배님께서 아무것도 안 하고 딱 수트만 입었는데 섹시함이 자연스럽게 나왔다. 거기에 포커스를 맞추려고 연구해봤는데 잘 나온 것 같아서 되게 기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빈 또한 “멤버 모두가 원했던 콘셉트다. 의상, 헤어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 멤버들이 참여해서 멤버들 모두가 만족하고 있다”고 알렸다.

SF9 로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F9 로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렇다면 멤버들이 꼽은 수트핏이 가장 좋은 멤버는 누구일까. 찬희는 “로운이 형이 가장 좋지 않나 생각한다. 키도 크고 몸매가 좋기 때문에 정말 멋있다”고 칭찬했다.

로운은 “팀에서 광배근과 대흉근을 담당하고 있는 재윤이 형이 제일 멋있지 않나 싶다. 평소에도 운동을 꾸준히 하긴 했지만 이번 앨범 활동에서 조지 클루니 선배님 같은 중후한 섹시함을 위해 지하 1층 헬스장에서 24시간 중에 25시간을 지냈다는 소문이 있다. 광배근과 대흉근이 재윤이 형의 수트핏을 돋보이게 하지 않나 싶다”고 극찬했다.

이에 재윤은 “이번 앨범 활동을 준비하면서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 썼다. 진짜 25시간 동안 운동한 것 같다. 효과가 있다”고 답했다.

수록곡으로는 ‘나만 그래 (Am I The Only One)’, ’Shh’, ‘룰루랄라 (Lullu Lalla)’, ‘원 러브(One Love)’, ‘널 꽉 잡은 손만큼 (Like The Hands Held Tight)’, ‘타 (Fire)’, ‘더 잔인하게 (Stop It Now)’, ‘춤을 출 거야 (Dance With Us)’, ‘뷰티풀 라이트(Beautiful Light)’까지 총 10곡이 담겼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을 발매하는 SF9은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