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시즌3’ 주우재 “수위 더 세졌다”…사내 연애 커플의 막장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3’가 더 강력해진 사연으로 돌아왔다.

7일 방송되는 KBS조이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 1회에서는 2020년을 맞아 새로운 시즌으로 업그레이드 된 참견이 펼쳐지는 가운데, 사내 연애 중인 커플에게 찾아온 이상한 소문의 정체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부모님의 이혼으로 아빠의 부재를 느끼며 살아온 사연 속 여성은 9살 연상의 회사 동료에게 아빠의 품을 느끼면서 호감을 갖게 된다. 그렇게 1년째 행복한 사내 비밀 연애를 펼치던 여성은 남성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하며 행복한 미래를 꿈꾼다. 

김숙과 주우재는 주인공들의 알콩달콩한 러브신에 광대를 승천시키며 “‘연참’ 수위가 왜 이렇게 세졌느냐”며 제보다 젯밥에 관심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KBS조이 제공
KBS조이 제공

그러나 회사에 두 사람의 비밀 연애가 들통 나면서 예기치 못한 후폭풍이 불기 시작했다고. 여성은 회사 동료들이 자신을 두고 수군대는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기 시작했고, 꼬리에 꼬리를 물던 알 수 없는 소문은 결국 핵폭탄급 막장 드라마 같은 전개로 이어졌다고 한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스튜디오는 또 한 번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한혜진은 “최악의 상황이다”라며 고개를 저었고, 서장훈은 “완전히 관계를 끊으시라”며 단호한 참견을 펼쳤다고 해 과연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뜨린 고민녀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곽정은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분석을 내놓아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곽정은은 “우리에게 질문은 ‘결혼해도 될까요?’라고 했지만, 다른 느낌이 든다”며 연애 박사다운 냉철하고도 날카로운 분석력을 선보였다고. 

과연 사내 연애 커플에게 찾아온 막장 드라마 같은 충격적인 사연은 무엇일지,‘연애의 참견 시즌3’ 첫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조이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