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션 아이콘”…월화드라마 ‘검사내전’ 정려원, 비하인드 컷에서도 빛나는 ‘화보 장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월화드라마 ‘검사내전’ 속 정려원의 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화보 비하인드 역시 화제다. 

지난 5일 정려원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패션 매거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려원은 스킨톤의 슈트부터 블랙, 그린까지 다채로운 색감과 질감의 의상을 소화하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이지색 슈트로 우아한 매력을, 테일러드 블랙 점프슈트로 시크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그린 컬러의 레더 트렌치코트로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 것. 또한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에 라인을 살린 음영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정려원 / 키이스트

또한 정려원 특유의 패셔너블한 분위기 역시 완성도 높은 화보로 만드는데 한몫했다. 각각의 의상과 콘셉트에 걸맞은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현재 JTBC에서 방송하고 있는 ‘검사내전’ 이선균과의 커플 화보로 극 중에서는 앙숙 케미를 뽐내지만, 화보 촬영장에서는 절친 케미를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려원은 “검사 역할의 작품은 다시 못 할 거라 생각했지만, ‘검사내전’ 1화 대본을 보는 순간 느낌이 왔다”면서 긴 기다림 끝에 시청자에게 선보이게 된 ‘검사내전’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이는 배우로서의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는 것과 동시에 ‘검사내전’ 속 검사 차명주 캐릭터에 대한 깊은 고민과 노력을 엿볼 수 있던 대목. 정려원은 이같이 치열하게 준비해온 과정이 담겨 있기에 냉정하지만 뜨겁고, 철두철미한 직업적 소명을 가진 검사 차명주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낼 수 있을 터다.

이처럼 실감나는 연기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정려원은 극 중 일 앞에서는 냉정하지만, 이선웅(이선균 분)에게만은 유독 감정적이고 유치한 면모를 드러내 그 속 사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정려원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이선균,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 오후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