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석훈, 테이외 절친된 사연…데뷔 전부터 특별한 인연에 누리꾼 응원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이석훈이 테이와 데뷔 전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가수 이석훈, 테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테이가 이석훈의 은인?’이라는 물음에 이석훈은 “예전에(데뷔 전) 테이의 코러스 세션으로 활동한 적 있다. 테이의 한국, 일본 콘서트에서 뒤에서 코러스를 했다”며 이야기의 운을 띄웠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어 이석훈은 “(SG워너비로 데뷔 후)해외 스케줄로 SG워너비와 테이가 같이 공연을 하게 됐는데, 테이를 본다고하니 반가운 마음보다는 기분이 묘해지더라. ‘테이가 날 알아볼까?’ 싶더라”며 당시 심정을 설명했다.

그러나 이석훈을 발견한 테이는 “(데뷔를) 진짜 축하한다”며 “왜 인사하지 않느냐”며 먼저 아는 척을 한 것. 이에 이석훈은 “그러고서 나란히 무대에 섰는데 기분이 굉장히 묘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이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은 뮤지컬까지 이어진다. 뮤지컬 ‘웃는 남자’에 그윈플렌 역으로 나서는 이석훈을 응원하기 위해 절친 테이와 민경훈이 뮤지컬 관람을 약속했다.

세 사람의 우정에 누리꾼은 “친구들과의 예능이라 그런지 편해보이고 재미있었어요” “이 셋 조합 너무 좋음” “세 분 케미 너무 재미있어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