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 경리, YNK로 소속사 이적 후 심경 밝혀…"2020년 출발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YNK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나인뮤지스 경리가 심경을 밝혔다.

지난 6일 YN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검증된 아티스트 경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음반 활동은 물론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우 전문 회사로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리가 폭넓은 스펙트럼의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함께 발맞춰 갈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나인뮤지스 경리 인스타그램
나인뮤지스 경리 인스타그램

이후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YNK 와 함께하게 됐다"고 알렸다. 그는 "2020년 출발이 좋네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새 소속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하해♥", "축하축하합니다. !!!!!!!", "좋은 사람들과 손잡고 으쌰으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인뮤지스 경리는 지난 2012년 'News'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그는 지난해 7월 전속계약 만료로 스타제국과 결별했으며 소속사 없이 개인 활동을 이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