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이석훈, 민경훈과 찐친 케미 "데뷔 17년차, 연예인 친구들이 별로 없다…유일한 절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테이와 이석훈이 출연해 민경훈과의 실제 절친사이임을 밝혔다.

이날 민경훈은 "16, 17년 연예계 활동을 했지만 연예인 친구들이 별로 없다. 두 명의 친구가 있는데 초대를 했다. 흔쾌히 와줬다"고 밝혔다.

이에 테이와 이석훈이 등장했다. 민경훈은 "오랜만에 만나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며 "테이 형 같은 경우 뮤지컬을 보러 가서 만났고, 석훈이는 한 2년 만에 만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민경훈에 대해 "방송보다 실제 모습이 더 조용하다"고 말했다. 테이는 "이야기하는 것도 신기하지만 누군가 이야기할 때 리액션을 하는 것도 신기하다"고 털어놨다.

민경훈-이석훈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또한 테이는 민경훈의 군대 후임이었다고. 그는 "낙엽을 쓸 때 힘들었는데 민경훈 선임이 항상 쓸고 계셨다. 제가 들어오니까 그걸 넘겨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테이는 "뮤지컬을 한 지 7년이 됐는데 이제서야 왔다"고 하자, 민경훈은 "잊고 있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민경훈이 "석훈이는 뮤지컬을 안 한다"고 하자, 이석훈은 "벌써 세 번째 뮤지컬이다"고 버럭했다.

퀴즈가 시작되고 '원조 짜장 라면의 충격적인 비밀'에 대한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고기처럼 보이는 건더기 수프가 콩이었다'였고, 이에 테이는 "제가 아는 스님들이 가끔 짜장 라면을 드시는 것을 봤다. 콩이라서 그랬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테이는 "라면을 4봉지씩 3번을 끓여먹어 봤다"고 털어놨다. 이에 멤버들이 놀라자 송은이는 "집안이 대식가다"고 전했다.

또한 이석훈은 "테이의 허벅지가 단단하다. 다이어트 할 때 먹는 양을 봤는데 왠만한 사람들의 2배다"고 말했다. 테이는 "뮤지컬 배역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다. 앞으로 10kg을 더 빼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발라드의 법칙 중 슬픔 극대화를 위해 하는 행동'에 대한 문제가 출제됐다. 이에 테이는 턱선을 강조한다며 "'목소리로 심장을 녹이로 턱으로 베어라'라는 속담이 있다"고 말했지만 오답이었다. 정답은 '목젖 움직임을 보여준다'였다.

또한 이석훈은 테이의 코러스 출신임을 밝혔다. 이석훈은 "예전에 테이의 코러스를 했었다. 전국투어 콘서트, 일본에서 코러스를 맡았다"고 말했다. 이어 "시간이 지나고 가수가 됐는데, 어느날 해외 스케줄에 SG워너비로 테이와 같이 갔다. 테이를 보니 기분이 묘해지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