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전현무X이혜성-신민아X김우빈, 2020년 결혼 운 '특종 1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프리한19'에서 신민아와 김우빈, 전현무와 이혜성 커플의 2020년 결혼 운 예측이 토픽 1위로 선정됐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에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대박 예약하고 가실게요' 특집이 진행됐다. 이는 신년인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새해에 '대박'이 날 것 같은 쥐띠 스타들을 중심으로 취재한 특집이다. 전현무, 한석준, 오상진 아나운서는 각각 취재한 여러 셀러브리티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게 됐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아이유가 픽한 '리틀 아이유']
2008년생 13세 쥐띠 스타인 김규리 양은 2019년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고미주 역할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아이유가 똑 닮은 외모의 김규리 양에 세 MC는 "아이유 어릴 때인 줄 알았다"고 감탄했고, 김규리 양은 어릴 때부터 각종 광고에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 출연진들이 아이유와 닮게 나온 김규리 양의 사진을 발견하고 아이유의 아역으로 단번에 캐스팅했고, 이후 아이유가 직접 '픽'하기도 한 '리틀 아이유'이기도 하다. 아이유는 어린 김규리 양을 자신의 아역으로 또 한번 적극적으로 추천해서 김규리 양은 '장만월' 역할로 또 한번 아이유의 아역을 맡게 되었다고도 한다. 오상진은 "규리 양도 정말로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볼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김규리 양은 원래 가수를 꿈꾸는 소녀로 보컬과 댄스 연습도 맹렬히 진행 중이라고 하니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보아도 좋을 듯 하다.

[올해 숨만 쉬어도 대박 나는 띠&스타는?]
쥐띠, 용띠, 돼지띠 등이 대박 나는 띠라고 한 무속인은 얘기했고 용띠의 경우 마음먹은 대로 잘되고 투자했을 때 이득을 볼 수 있는 해라고 무속인은 설명했다. 이 용띠 스타가 누가 있나 보니 하하와 사업파트너이기도 한 김종국이 있다. 편의점 PB상품까지 출시한 사업가 김종국을 비롯해 한 종합 콘텐츠 회사에 약 14억 원을 투자한 배우 박서준도 용띠 스타라고 전해진다. 이어 2020년 문서 운이 좋은 띠가 닭띠라고 무속인은 얘기했다. 쥐띠의 경우에는 생각지 못한 돈이 생기거나 투자했을 때 덕을 보는 등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나 84년생 쥐띠의 경우 진급 운이나 부동산 매매 운이 급상승한다고 한다. 
이 시기에 청약을 하거나 집 매매를 하거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무속인은 전했다. 문서운이 있는 닭띠 스타로는 배우 김남길이 있었고, 부동산 운이 좋다는 84년생 쥐띠 스타로는 배우 신민아가 있었다. 마지막으로는 숨만 쉬어도 대박나는 돼지띠의 올해 운은, 2020년 마음 먹은 일들이 술술 풀리는 해가 된다고 한다. 준비하고 계획한 일들을 펼치기 아주 좋다는 2020년. 오상진은 딸이 돼지띠라며 "좋다니까 좋지 뭐"라고 활짝 웃는 모습을 보였다. 돼지띠 스타로는 연기파 배우 정경호와 BTS의 뷔가 있었다. 

[2020년 배구 기대주! '쌍둥이 자매']
V-리그 열풍의 주역, 여자 배구의 에이스들이 있는데 2020년 활동이 특히나 기대되는 쥐띠 '쌍둥이 자매'선수들이 소개됐다. 쌍둥이 언니 이재영 선수는 레프트 포지션으로 4년 연속 공격 득점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간판 공격수다. '핑크 폭격기'라는 별명을 얻으며 강력한 스파이크를 선보이면서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명실상부 에이스 이재영 선수. 이어 동생 선수인 이다영 선수의 경우 세터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세터임에도 불구하고 공격, 블로킹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 여자 배구 세터 최초로 10득점을 기록하는 등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한다. 코트 밖에선 사이좋은 자매지만 경기 중에서는 엄청난 경쟁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이재영 선수의 스파이크를 이다영 선수가 블로킹으로 막기도 한다고. 한석준은 "그래서 저 두 자매가 맞붙는 경기가 인기가 많아요"라고 덧붙였다. 쌍둥이 자매 선수들은 이번에 든든한 선배들과 함께 도쿄 세계 스포츠 대회에 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1월 7일부터 여자 배구 아시아 대륙 예선이 시작된다고. 

[대세 배우 등극한 '쥐띠 명배우']
경자년 쥐띠 해에 더욱 빛을 발한 쥐띠 스타, 바로 배우 배성우가 이번 토픽의 주인공이었다. 드라마 '라이브'에서 오양촌 역으로 열연했던 그는 현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하지만 이렇게 잘 되기까지는 여러 고난이 있었다는데,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충무로에 입성 후 데뷔 후배 친동생 배성재 아나운서보다 인지도가 낮았던 그는 2015년 천만 영화 '베테랑'에서 중고차 매장 업주로 출연하며 여러 영화를 통해 다작 요정으로 등극했고 영화 '더 킹'에서 빛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2017년엔 대종상 남우 주연상을 수상했다. 배성우와 '라이브', '변신' 등의 작품을 함께한 성동일은 "연기를 잘하는 '연기장이'"라고 그를 극찬하기도 했다고 한다. 이어 한국 영화계 거장인 강제규 감독의 신작에 배우 하정우, 임시완과 함께 배성우가 출연하게 됐다고 한다. 

[훈남 쥐띠 배우들의 귀환]
이제훈과 유연석 모두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스타다. 쥐띠 배우인 두 사람은 '밀크남' 비주얼과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로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앞두고 있다고. 뮤지컬과 예능을 오가며 활동 중인 유연석은 신원호, 이우정 사단과 다시 재회해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 출연이 확정돼 있다고 한다. 이어 또 다른 쥐띠 스타 이제훈은 수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드라마 '시그널' 시즌2 제작이 확정되면서 배우 김혜수, 조진웅과 함께 출연을 예고했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동갑내기 쥐띠 스타의 평행 이론]
쥐띠 스타 이제훈과 유연석은 엄청난 평행 이론을 가지고 있다는데, 이를 오상진이 취재했다. 2012년에 개봉했던 '건축학개론'에서 유연석은 갈등을 유발하는 주역으로 출연했고 이제훈은 어수룩한 순정남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었다. 같은 영화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두 사람은 소름 돋을 정도로 필모그래피가 닮아 있다고 한다. 유연석은 독립 영화 '혜화, 동'에 출연했었다. 임신한 여자 친구를 외면하는 미성숙한 고등학생과 23살 청년의 내면 연기를 잘 소화해내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었는데 2011년 같은 해 이제훈 역시 교복을 입고 독립 영화 '파수꾼'에 출연했었다고 한다. 방황하는 고등학생 역을 출중한 연기력으로 증명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던 바 있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아이돌로!]
2020년을 아주 '나이스'하게 보낼 것 같은 그룹으로 전현무는 세븐틴을 꼽았다. 전현무는 "세븐틴 인기가 어마어마해요"라고 말했고 오상진은 "아직 어리기 때문에 가능성이 무궁무진해요"라고 덧붙였다. '만세', '예쁘다', '아주 NICE'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비트로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은 세븐틴. 13명의 멤버 중 쥐띠 멤버가 하나도 둘도 아닌 무려 4명이라고 하는데, 비주얼 담당인 '준'과, 메인 댄서 '호시', 생일도 17일인 '원우', 세븐틴 앨범 프로듀서로도 참여하는 리더 '우지'가 바로 쥐띠 스타라고 한다. 게다가 2020년 잘된다는 띠 가운데 하나인 돼지띠 멤버도 세 명이나 있다고 한다. 세븐틴은 2019년 12회의 일본 투어에서 2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었고, 올해 2020년에도 5월 3대 돔 투어를 개최한다고 한다.

[K-POP을 선도한다! 쥐띠 춤신]
이어서 춤으로 K-POP을 선도하는 쥐띠 춤신 셀러브리티들이 소개됐다. 안무가 리아킴은 스트리트 댄스 세계 대회 로킹 부문을 우승하며 여러 세계 댄스 대회에서 팝핀 부문을 휩쓸며 각종 춤의 장르를 섭렵한 '진짜' 춤신 춤왕이다. 리아킴은 아이돌들의 안무 선생님으로도 유명한데, 선미, 현아, 효연 등 아이돌 대표 춤꾼들의 스승이라고 한다. 한석준은 "저도 효연 씨에게 스승이 있는지 처음알았어요"라고 말했다. 2017년 최고 히트곡인 선미의 '가시나'의 포인트 안무도 바로 리아킴의 작품이라고 한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수신호로 통하는 트와이스의 TT춤도 리아킴의 작품이라고 한다. 더 놀라운 것은 리아킴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약 45억 뷰라고 한다. 구독자수는 1870만 명을 돌파한 지 오래. 구독차 천만명을 넘긴 크리에이터에게 수여하는 다이아몬드 버튼을 받았다고 한다. 

[올해를 빛낼 쥐띠 예능 늦둥이]
올해를 빛낼만한 예능 늦둥이로는 명품 배우 전광렬이 소개됐다. 일명 '짤방부자'로 불리우는 배우 전광렬은 1960년생 쥐띠 스타다. 전광렬 하면 자동 연상되는 드라마는 역시 '허준'인데, 그 외 드라마 '청춘의 덫', '제빵왕 김탁구'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허준 이후 이라크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받으며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는 그. 그는 갑자기 예능에 도전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젊은 친구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나왔습니다"라고 말했다. 전광렬을 예능 늦둥이로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풍부한 표정 연기로 '짤방부자'에 등극한 바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전광렬은 예능프로그램에서, 그동안 잘 볼 수 없던 발랄한 리액션을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0년 프리한 기자들의 미래는?]
오상진은 "2019년 운세가 재미로 보는 건데 은근 잘 맞았어"라고 지난해 봤던 운세에 대해 얘기했고, 세 MC는 이번 신년 운세에 대해서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사실 이 순간 기자들이 가장 궁금한 거는, 저희들의 2020년 운세 아니겠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신년맞이, 재미로 보는 세 기자의 운세 보기가 진행됐다. 전문가는 "한석준 씨 같은 경우 돈을 더 벌고자 하는 욕구가 강해지지만 욕심은 버리고 천천히 가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상진 씨는 재운이라고 하는 돈 운이 들어와요. 돈 욕심이 생기긴 하지만 항상 금전적 리스크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2021년에는 오상진에 자녀 운이 있다고 하는 전문가는 "2020년 입추가 지난 후부터 자녀 운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 씨같은 경우에는 만나는 분이 계시잖아요. 그래서 2020년 결혼 운을 봤는데, 결혼 운이 가장 강한 시기는"까지만 얘기한 후 이야기가 끝났고, 이어 역술인 퀴니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궁합이 매우 좋다고 밝혔다. "전현무 씨의 경우에는 작년부터 결혼 운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2023년까지 계속 들어와요. 이혜성 씨의 경우에도 결혼 운이 똑같이 들어와요. 하지만, 두 분의 연애 성향이 속전속결로 가야 해요"라고 말했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예능 대부의 N차 전성기]
예능 대부 이경규는 데뷔 40년 차에도 여전히 현역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오상진은 "사실 우리가 어릴 때 TV에서 보던 분이잖아요"라고 감탄했고 이경규는 2020년에 더 승승장구할 쥐띠 스타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석준은 "저도 저렇게 환갑이 넘어서 쭉 방송할 수 있었음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1991년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로 인기를 끌었던 그는 공익 예능 코너인 '양심 냉장고'로 2차 전성기를 맞았었다. 이어 '오늘은 좋은 날'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고 그 후에도 장르를 넘나드는 저력을 보여주며 열심히 활동 중에 있다. 

[2020년 신 한류 프린스의 등장]
2020년 신흥 연기돌로 떠오른 스타, 25세의 로운이 바로 신 한류 프린스의 주인공이다. 2016년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로운은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기럭지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꾸준한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인지도를 쌓아가던 중, 2019년 10월에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많은 이들의 인기를 끌었다. 수많은 '어하루' 팬을 낳은 로운은 강동원의 명장면인 '늑대의 유혹' 우산 신을 패러디하며 역대급 등장 신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여주인공 단오의 곁을 항상 지키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그는 누리꾼들로 하여금 '로운을 몰랐던 시간이 아까워'라는 이야길 듣기도 했다. 이어 한국을 넘어서 중국에서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그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메이킹이 90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보여주며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한다.

[2020년 물 만난 쥐띠 천재 뮤지션]
2020년 활약이 기대되는 이들 중, 고막을 감미롭게 폭격할 '쥐띠 천재 뮤지션'이 있다. 신곡 발표만 하면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쥐띠 가수였다. 전현무는 "히트곡을 한 두 개만 만들어도 대단한데 여러 갤 만들었으니 대단하네요"라고 말했다. 2019년 전역을 한 이찬혁은 완전히 달라져 전혀 다른 분위기의 새 앨범을 발표했다고 한다. 다소 쓸쓸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들을 낸 그는 3집 앨범 발표 후 소설 작가로도 데뷔했다고 한다. 

[한창 잘나갈 나이 OO]
연예계 대표 비주얼 배우인 한예슬, 장나라, 이동욱이 올해 40대의 불혹의 스타가 되었다. 하지만 데뷔 당시와 변함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이들은 20년째 미모의 전성기를 갱신 중이다. 전현무는 "정말 장나라씨는 복사, 붙여넣기 같아요"라며 감탄했다. 한석준은 "2020년을 맞아 이 스타들이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우선 이동욱 씨는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의 단독 호스트로 나섰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 또 다른 스타는 바로 남녀노소 무장 해제시키는 한예슬이었다. 한예슬은 자칭 '늙은 누나'로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유튜브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연예계 대표 동안 장나라는 기존의 '명랑 로코 여신'의 이미지와는 이별하고 드라마 'VIP'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하며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1위 후보-2020년! 원 톱 걸그룹의 무한 질주]
트와이스 멤버 9명 중 무려 4명이 쥐띠 스타라고 한다. 정연, 모모, 사나, 지효가 바로 쥐띠 스타의 주인공이라고. 전현무는 "트와이스 멤버들 중 절반이 쥐띠면 올해도 대박이네요"라고 말했고, 오상진은 "트와이스는 트와이스가 트와이스를 이겼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신기록 제조기라고 합니다"라고 소개했고, 트와이스는 여러 11개의 뮤직비디오들을 내면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고, 가요 시상식 대상을 10여 회나 수상했다. 2020년엔 대한민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대기록이 예상되고 있다. 지난 2019년 일본 최고 권위의 가요 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했고, 과거 한일 관계 악화로 인해 한국 가수 금지령까지 발표되었으나 유일한 한국 가수인 트와이스를 초대한 바 있다. 오상진은 "한일 관계가 나빠도 트와이스가 없다면 가합전이 가합전일 수 없다, 이렇게 생각했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대규모 월드 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데뷔 이후 첫 미국 단독 공연을 이어가기도 했다고 한다. 

[1위 후보-러블리 쥐띠 스타의 결혼 운]
2020년 더 빛날 쥐띠 스타들 중 배우 신민아의 결혼 운을 취재해보았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잘 어울리는 커플로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데, 한 의류 광고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그런데 2017년 두 사람에게 큰 시련이 찾아왔다. 바로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된 것. 이때 김우빈의 곁을 신민아가 지켰다고 한다. 2019년 회복된 김우빈은 연인 신민아와 호주 동반 여행을 떠났고, 신민아를 위해 커피차 선물까지 드라마 촬영장에 보냈다고 한다. 힘든 시기를 이겨낸 만큼 결혼 운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역술가 퀴니는 "궁합이 굉장히 좋아요. 70점 이상의 점수가 나와요. 다른 커플들에 비해 궁합이 좋은 편이에요. 그러다보니 한번 인연을 맺으면 쉽게 헤어지기가 어려운 그런 궁합으로 보여졌어요"라고 말했다. "신민아 씨가 2020년, 2021년에 자녀가 들어오는 운이에요. 2020년에 결혼 운이 있어요. 김우빈 씨는 2020년, 2021년에 연인과 인연이 되는 운이에요. 두 사람 모두 결혼 운이 있는 해가 2020년과 2021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역술인은 밝혔다.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X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이어 모든 토픽 공개가 끝나고, 오늘의 데스크 최정아 기자가 1위 토픽을 발표하게 됐다. 오늘 기사 총평에 대해 최정아 기자는 "쥐띠 능력자들에 이렇게 많은 줄 몰랐습니다. 배우, 가수, 스포츠 분야에서 활약 중인 스타들. 오늘 언급된 분들 오는 기회 꽉 잡고 가는 기회도 꽉 잡아서 2020년도에 좋은 뉴스들 많이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최정아 기사는 "1위는요. '특종! 러블리 쥐띠 스타의 결혼 운'인 신민아, 김우빈 커플의 결혼 운입니다. 암이라는 큰 장애물을 함께 손잡고 넘어선 신민아, 김우빈 씨. 특히 김우빈 씨는 올해 본격적으로 복귀를 알렸기 때문에 더 관심이 모이는데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9시 50분 XtvN에서 방송된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 '프리한 마켓10'과 비슷한 포맷을 갖고 있는 해당 프로그램은 오상진, 한석준, 전현무가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뽐내고 있다. 지난 회차에는 2019년 한 해를 보낸 시청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특집인 '수고했어요' 특집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외에도 리메이크 특집과 같은 다양한 토픽이 관심을 얻고 있으며 세 MC의 케미스트리와 더불어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와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시청자들에 화제를 모으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