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전소민, 이상형 안재홍과 재회…‘은근히 어울리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런닝맨’ 전소민이 이상형 안재홍과 재회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줄곧 데이트 하고 싶은 남자로 밝혀왔던 안재홍을 만난 전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소민은 게스트로 출연한 안재홍의 전화를 받게 됐다. 함께 CF를 찍은 후 두 번째 만남이었지만, 전소민이 이상형이라 밝혀온 만큼 만나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SBS ‘런닝맨’ 방송 캡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전소민은 안재홍과 처음 마주치자 “재홍아”를 외치며 한 걸음에 달려가 반가움을 표했고, 안재홍 또한 “소민아 잘 지냈어?”라며 다정한 목소리로 안부를 물었다.

곧이어 안재홍을 만난 전소민은 안재홍이 주연으로 출연한 JTBC ‘멜로가 체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노래를 자동 재생해 눈만 마주치면 노래와 함께 사랑의 눈빛을 보냈다.

또 전소민은 안재홍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며 “내가 만약 안재홍과 한 팀이 아니어도 이 차에서 내리고 싶지 않다”라며 적극적인 표현을 했고, 이런 전소민의 마음을 안재홍은 미소로 받아주며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며, 안재홍이 주연을 맡은 영화 ‘해치지않아’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