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한나, ‘볼륨을 높여요’ 청취 독려 “첫 방송, 두근두근”…러블리한 면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볼륨을 높여요’ 새 DJ로 발탁된 강한나가 청취를 독려하고 나섰다.

최근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8시 FM 89.1에서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한나는 꽃다발을 든 채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DJ로 새롭게 만날 그의 모습이 기대되는 사진이다.

강한나 인스타그램
강한나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와 한나 언니 너무 기대돼요”, “누가 꽃인지 모르겠음”, “본방 사수 응원합니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6일부터 강한나는 악뮤(AKMU) 수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KBS Cool FM ‘볼륨을 높여요’ 새 DJ로 활약할 예정이다.

강한나는 이와 관련해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게 돼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라며 “앞으로 좋은 음악과 이야기들로 많은 청취자의 저녁 시간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채워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첫 방송에는 아이유(IU)가 게스트로 나서서 지원사격을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