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로젯' 하정우-김남길, 1차 보도스틸 공개…전무후무한 참신한 미스터리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영화 '클로젯'이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6일 기존 한국 영화에 없던 참신한 소재와 하정우,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클로젯'이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담긴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아이가 사라지기 직전의 상원(하정우)과 이나(허율)의 모습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급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고 이나와 단둘이 남게 된 상원은 소원해진 딸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이사를 한다. 식탁에 마주 앉아 눈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잠시, 상원에게 쌀쌀맞게 돌변한 이나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영화 '클로젯' 1차 보도스틸 / CJ엔터테인먼트
영화 '클로젯' 1차 보도스틸 / CJ엔터테인먼트

특히 벽장 너머를 응시하며 서성이는 이나의 모습이 벽장 문이 열리고 이들에게 닥칠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암시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의 모습 또한 눈을 뗄 수 없다.

사라진 이나의 흔적을 찾는 상원 앞에 느닷없이 나타나 아이의 행방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는 경훈, 실종된 아이들과 벽장에 얽힌 비밀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그의 모습이 앞으로의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아이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친 상원과 경훈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은 벽장 속 비밀을 찾아나선 두 사람의 여정과 강렬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정우랑 김남길이면 믿고 본다", "연기대상 받은 김남길님! 이번 영화도 대박나시길", "아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어요", "어떤 작품일지 궁금하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신선한 이야기가 엿보이는 보도스틸로 기대감을 배가시킨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