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속풀이쇼 동치미’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쿨 하던 어머니 결국 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채자연이 명절을 앞두고 변한 어머니를 폭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채자연은 ‘여보! 올해는 시댁 좀 그만 가자!’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채자연은 7월에 결혼 후 맞이한 첫 추석 당시를 회상하며 “어머니가 교통 방송 프로그램을 하고 계셨다. 중계차 타고 휴게소에 계실 때였다”며 운을 띄웠다.

채자연-송도순 /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채자연-송도순 /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현역으로 바쁜 일상을 보냈던 시어머니 송도순은 추석 하루 전까지도 채자연에게 아무 연락이 없었다. 그러자 채자연은 “어머니가 빨리 이야기를 해주셔야 제가 장을 좀 보고 할텐데, 일절 말씀이 없으셔서 전화를 드렸다. 그랬더니 ‘그거 뭐 어떻게 해야하는거니? 나는 한 번도 안 해봤다. 그 날 출근해야한다’고 이야기 하시더라”며 쿨한 송도순의 반응을 전해 부러움을 샀다.

그렇게 쿨했던 송도순이 변한 것은 채자연의 도련님이자 송도순의 둘째 아들이 결혼하고 난 이후라고. 채자연은 “추석 당일이 사돈 어른의 생일이셨다. 그래서 동서가 친정을 먼저 다녀오겠다고 하자 흔쾌히 보내셨지만 추석 당일에 ‘도대체 몇 시에 온다니’라며 아들이 언제 올지 기다리시더라”며 변한 송도순의 모습을 폭로했다.

또한 채자연은 시댁에서 부엌일을 하며 “저는 원래 집안일을 하던 사람이고, 어머니는 일을 하시던 분이라 ‘차라리 안 도와주시는 게 도와주시는 거예요’”라며 “음식도 다 해놓으시는데 다시 하는 게 더 일이다”며 시어머니에 대한 연이은 폭로로 웃음을 자아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