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눈물글썽’ 착한 남자의 이별방정식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최진혁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이별방정식을 선보였다.
 
극중 김미영(장나라 분)의 키다리 아저씨로 배려 넘치는 동네오빠를 자처하며 든든한 조력자역할을 해온 다니엘(최진혁 분)이 이별을 직감한 순간에도 끝까지 김미영을 배려하는 착한 이별 장면을 선사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것.
 
지난 28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연출 이동윤 김희원/이하 운널사) 18회에서 이건(장혁 분)과의 운명적인 사랑을 확인 한 김미영이 다니엘의 청혼을 거절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다니엘을 찾아온 미영은 "정말 미안하다. 다니엘은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줬는데 나는 다니엘 옆에 못 있어줄 것 같다"며 어렵게 청혼을 거절했다. 이에 다니엘은 "미안해 죽겠죠? 이렇게 멋있는 남자 놓쳐서 후회도 하고"라고 애써 위트 있는 농담을 던지며 끝까지 미영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나 혼자서 마음 정리할 시간을 달라. 3년을 같이 있었는데 바로 굿바이 할 수는 없지 않겠냐"며 담담하지만 아픔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자신의 외사랑에 마침표를 예고했다. 이후 혼자 남은 다니엘은 두 사람의 추억을 떠올리며 애절함 가득한 모습으로 눈물까지 글썽여 보는 이들까지 가슴저리게 만들었다.
 
특히, 순간순간 변화하는 다니엘의 다양한 감정을 진한 표정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최진혁의 연기가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별을 예감하면서도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순정 어린 표정부터 애써 위트 넘치는 웃음기 가득한 모습에서 마지막 애절하게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까지 잔잔하지만 울림이 전해지는 연기로 안타깝지만 멋있는 이별장면을 완성시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진짜 내가 갖고 싶다. 비현실적 멋진 남자! 너무 착하고 순수하고 비주얼 죽이고, 최진혁 매력덩어리", "최진혁의 미친연기력!! 미친비주얼!! 최진혁 때문에 운널사 봤는데 오늘 진짜 슬프지만 멋졌어요~최진혁 짱!", "건이랑 미영이 잘될걸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다니엘 너무 불쌍하네요. 쓰다듬어주고 싶음", "동네오빠 너무 멋있어요! 끝까지 완벽 최고 훈남! 우리 동네로 이사오세요", "3년을 기다린 다니엘..동네오빠, 제비오빠, 국민동네오빠로~멋진 다니엘 힘내요 화이팅!", "최진혁씨 연기 너무 좋네요! 정말 저런 착한 남자는 없겠지만 다니엘 덕분에 행복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종영을 2회 앞둔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이건과 장나라의 달달한 결말을 예고하는 한편, 다니엘과 강세라의 관계가 밝혀질 것으로 암시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