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음악중심 퇴근길 공개 “뒷모습만 봐도 행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양준일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6일 양준일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WOW! #양준일 #JIY #9119 #jiyofficial #쇼음악중심 #퇴근길”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에는 차 창문을 열고 고개를 내밀고 팬들에게 인사를 양준일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팬들은 “뒷모습만 봐도 행복해요” “기습으로다 출근하다가 깜놀 감사해요” “꽁지 귀여운 거 무슨 일이야” “뒷모습마저 아찔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양준일 인스타그램
양준일 인스타그램
양준일 인스타그램
양준일 인스타그램

양준일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것은 지난 5일이다. 그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 당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양준일은 JTBC ‘슈가맨3’를 통해 재발견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그는 최근 온라인에서 재방영되던 과거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 탑골공원 지디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슈가맨3’에서 그를 초청해 무대를 꾸미게 된 것.

양준일의 무대는 시대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에게 큰 호평을 얻었고, 그는 위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기도 했다.

더불어 JTBC ‘뉴스룸’에 손석희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고, 광고 촬영을 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4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 특별 출연해 약 30년 전 데뷔 무대를 재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