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술녀, ‘전지현이 며느리다?’…故 이영희 한복 디자이너와 인연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5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와 함께 배우 박정수가 출연했다. 

방송을 통해 박술녀 디자이너는 직접 영업을 하는 모습을 보일뿐더러 박정수와의 케미를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는 ‘며느리가 전지현이다’라는 오해를 받기도.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하지만 이는 전지현의 시외할머니가 박술녀와 동일한 한복 디자이너라는 같은 직업군 때문에 발생한 오해로 박술녀 디자이너와 전지현이 시어머니, 며느리 관계라고 알려진 것은 사실이 아니다. 

전지현의 시어머니는 디자이너 이정우씨로 알려졌으며 이정우씨의 母가 故이영희 한복 디자이너로 전지현은 이정우씨의 며느리로 알려졌다. 

한편 과거 2016년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기도 했던 故 이영희 디자이너는 지난해 82세의 나이로 눈을 감았다. 이영희 한복 디자이너는 1993년 파리 프레타포르테 쇼 참가, 2000년 뉴욕 카네기홀 패션 공연 등 굵직한 한복 디자이너로 활동했다.

그는 2012년 며느리로 전지현을 맞이했고 당시 이영희 디자이너의 외손자 최준혁과 전지현은 결혼했다.

또한 박술녀와 故이영희 디자이너는 과거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함께 출연한 바 있으며 한복으로 세계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이는데 큰 공헌을 한 한복 디자이너로 유구한 전통을 함께했다.  

박술녀가 출연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