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지금감 정체 박봄, 얼굴 변천사 '화제'인 이유 "데뷔 초부터 현재모습 얼마나 다르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봄의 데뷔 초 애니콜 여신 리즈시절부터 현재까지 외모 변천사를 담은 게시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봄 외모 변천사'라는 제목이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 속 사진은 데뷔 초 박봄의 모습부터 현재 박봄의 모습까지를 담고 있다.

데뷔 초 박봄은 이효리와 함께 애니콜 광고에 출연하며 미모와 춤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그 이후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로 더 많은 팬들을 확보했다.

하지만 박봄은 꾸준한 성형으로 인해 데뷔 초 리즈 시절과는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되자 팬들 사이에서도 성형 중독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 

박봄 얼굴 변천사 / 온라인 커뮤니티
박봄 얼굴 변천사 / 온라인 커뮤니티
박봄 최근 모습 / 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박봄 최근 모습 / 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박봄 인스타그램
박봄 인스타그램

성형 논란이 일어났던 당시 방송된 PD수첩에서는 박봄의 2010년 마약류 밀수 논란을 다루며 당시 나이를 31세로 표기했다.

프로필대로라면 1984년생인 박봄의 현재 나이는 37세, 만 36세다. 이와 관련돼 PD수첩 측은 표기된 나이는 2014년 기준 자료에 따른 것이라고 해명했다.

최근 박봄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투애니원 재결합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박봄은 그룹 투애니원 출신 솔로 가수다. 그는 '복면가왕' 출연 계기에 대해 "아버지가 제가 쉬고 있을 때 TV를 보시면서 막 눈물을 흘렸다. 그게 '복면가왕'이었다. 도대체 저는 언제 나가냐고 했다. 아버지가 많이 좋아하신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솔로로 재도약하기 전 집에서 홀로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한 박봄은 "집에서 혼자 생각할 것도 많고, 반성할 것도 있었다"라고 덧붙여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또 박봄은 "투애니원 재결합도 기회가 되면 하고 싶다. 저희 네 명이서 잘 모이기도 한다. 재결합하고 싶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