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 동물농장’ 엄마 고양이 ‘영월이’와 새끼 5남매, 회사 사무실을 제 집마냥 생활…공개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5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 951회에서는 에너자이저犬 <초롱이>, 뻔냥이 ‘영월이’, 슬픔에 빠졌다롱 등이 소개됐다. ‘에너자이저犬 <초롱이>’ 편에서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견, 깨방정 100% <초롱이>를 만나봤다. 한 시도 쉬지 않고 뿜어내는 에너지 때문에 주인은 늘 비상사태라고 한다. ‘뻔양이 <영월이>’ 편에서는 영월 한 사무실에서 새끼 5마리를 물고 등장한 대단한 뻔냥이 <영월이>가 소개됐다. 또 녀석들을 사랑으로 돌봐준 사무실 직원들의 이야기도 소개됐다. ‘슬픔에 빠졌다롱’ 편에서는 유기견으로 오해 받을 비쥬얼이지만, 그 누구보다 사랑해주는 주인아주머니와 13년째 동고동락 중인 <다롱이>를 만나봤다. 하지만 4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아주머니의 손길을 거부한다는 가슴 아픈 사연도 소개됐다.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쓸고 닦느라 아침부터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원도 영월의 한 사무실을 찾아갔다. 직원들은 “골칫덩이 고양이가 있어서 제보드렸다”고 말했다. 이 난리는 두 달 전 사무실에 들이닥친 파워당당 뻔냥이 영월이로부터 시작됐다고 한다. 2달 전 사무실에 발을 들인 뒤로, 쭉 눌러 앉았다는 영월이다. 누구보다 당당하게 사무실을 거닐며 흡사 제주도 한 달 살기 마냥, 사무실 한 달 살기를 펼치더니 느닷없이 새끼 5남매를 데려오며, 뻔냥이를 넘어 냥아치로 거듭났다고 한다. 영월이는 새끼를 보살피기 위해 사무실로 계속 먹이를 나르고 있었다. 사무실 직원들이 점심식사를 마치고 사무실로 들어오자 새끼 고양이들은 일사불란하게 숨었다.

그런 녀석들을 사랑으로 보살피는 직원들 마음도 모르고, 꼬물이 5남매는 직원들이 퇴근한 밤만 되면 사무실을 난장판으로 만들고 있다. 덕분에 매일 아침 청소를 하게 됐지만, 개냥이 영월이의 애교에 녀석들을 미워할 수도 없는 상황이다. 그런데 모태개냥이었을 것 같은 영월이는, 처음엔 사무실 직원들을 전혀 따르지 않는 고양이었다고 한다. 과연 영월이가 개냥이로 거듭난 이유는 무엇일까. 직원들은 영월이와 새끼 고양이들을 챙기기에 여념이 없었다. 하지만 직원들이 언제까지 고양이 여섯 마리를 보살필 수도 없는 일. 직원들은 추운 겨울날 영월이를 내보낼 수가 없어서 겨울이 지나면 분양을 보내야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수의사가 고양이들을 만나 검진도 하고 예방접종도 했다. 직원들은 방송을 통해 고양이를 분양받아 잘 키워주실 분들은 연락달라는 말을 전했다.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