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동원, 문소리♥장준환 부부와 “한방에서 잠 잔 적 있다” 폭탄 고백…결혼 스토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강동원과 장준환·문소리 부부와의 친분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9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한국 영화 100주년을 기념 특집’으로 문소리, 장준환 부부가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배우 강동원은 힌트 요정으로 깜짝 등장해 문소리를 소개했다. “굉장히 카리스마 넘치는 분”라고 말해 멤버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데 앞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배우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여전히 저평가 받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한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어떤 역할을 맡아도 온몸을 다 던져서 연기하는 배우다. 몸을 잘 쓰시는 배우다”라고 힌트를 줬다.

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사부의 성격을 묻는 질문에는 “세련된 개그 좋아하시는 것 같다”라며 “저랑 코드가 맞는걸 보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동원은 “저랑 여러 작품을 같이 했다”며 “저는 이 사부님들과 함께 한 방에서 잠을 잔 적이 있다”라고 폭탄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사부로 등장한  문소리는 탄츠플레이를 하는 곳으로 멤버들을 초대, 수준급 무용 실력을 뽐내며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멤버들과 같이 집으로 도착한 문소리는 장준환 감독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영화인 부부의 집을 전격 공개했다. 
 
두 사람은 가수 정재일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히며 대한민국 대표 영화인 부부의 결혼 스토리를 밝혔다. 영화 하는 사람은 다 싫었고 감독은 더 싫었다는 문소리는, 장준환 감독과의 크리스마스 이브의 만남으로 시작된 인연이 1년 후 결혼으로 맺어졌다며 영화같은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