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스트레이키즈X온앤오프(ONF)X펜타곤X김재환, 바람-Moscw Moscow(모스코 모스코)-봄눈-시간이 필요해 신년특집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04 16: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신년특집으로 스트레이키즈와 온앤오프(ONF), 펜타곤 그리고 김재환의 무대가 펼쳐졌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2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SF9 찬희 진행으로 라인업으로 양준일, 모모랜랜드, B.O.Y(김국헌X송유빈), 김재환, 펜타곤, 온앤오프, 정세운,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Stray Kids, 슬리피, 원어스, 밴디트, 로켓펀치, 일급비밀, 동키즈, 강예슬이 라인업을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스트레이키즈는 '바람'을 불렀는데 볼거리로 가득하고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게 됐다. 스트레이키즈는 국내 외를 막론하고 앨범 발매 직후 브라질, 노르웨이, 스웨덴, 터키 등 전 세계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하면서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온앤오프(ONF)는 'Moscw Moscow(모스코 모스코)'는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 수록곡이다. 'Moscw Moscow(모스코 모스코)' 는 낯선 도시에서 만나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한 곡이다.

또한 펜타곤이 '봄눈'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펜타곤은 미니 8집 지니어스(Genie:us)의 타이틀곡 신토불이에 이어 봄눈으로 일주일 간 후속곡 활동을 했다. '봄눈'은 '바이올렛(VIOLET)', '오프로드(OFF-ROAD)'은 펜타곤을 찾아왔던 특별한 경험을 담은 신나면서 아름다운 얼터너티브 락 장르의 곡이다.

또 김재환은 지난 해 12일 2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를 발표하고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7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김재환은 앨범 전곡에 대한 호평을 받았고 특히 '누나(NUNA)'의 반등이 뜨거웠는데 EDM 리듬과 디스코, 록을 결합한 이곡은 김재환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오늘은 수록곡 '시간이 필요해'를 부르면서 시청자들에게 고막남친 다운 달콤한 멜로디를 선사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