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장군의 아들 故 이일재 딸 이림, 명문 외고 우등생으로서의 고민…웩슬러 지능검사 상위 20% 리더를 보좌하는 제갈공명 스타일?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故 이일재의 이림이 찾아와서 고민거리를 털어 놓게 됐다. 

3일 MBC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신동엽, 유진 진행으로 배우 故 이일재의 딸이자 명문 외고 1학년에 재학 중이 이림 양과 어머니 황지선 씨가 출연해 교육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을 전수받게 됐다.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이병훈 교육연구소 소장은 "이렇게 모범적이고 훌륭한 딸이라면 전국의 부모님들이 열 명이라도 키울 것 같다"며 극찬을 했다. 이병훈 소장은 타이머를 이용한 공부를 하는 이림을 보고 "잘 하고 있다"라고 했고 디테일하게 "45분 공부하고 15분 쉬는 시간을 가지면 좋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림 양의 지능검사와 기질 밀 성격검사, 심리 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아동심리 전문가 손정선은 검사 결과 그래프를 두고 "상위 20% 안에 있는데 전 세계 모든 리더 들이 주목해야 할 그래프"라고 설명했다. 이어 손정선은 "본인이 원하는 환경에서 공부하고 필기도 완벽하게 하는 완벽주의자이며 리더 보다는 보좌를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했다. 그러자 이병훈 소장은 "제갈공명 스타일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심리분석 결과를 통해 그 동안 황지선 씨가 몰랐던 딸 이림 양의 숨겨진 속마음까지 밝혀졌는데 "아버지 이일재 씨가 돌아가신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도 아버지를 떠나 보내지 못했구나"라는 인상을 받게 됐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떴다! 공부하는 자녀들과 고민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검증된 기관과 교육 전문가들의 솔루션으로 교육비는 줄이고 자녀의 재능은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1급 비밀 교육법을 제시하고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버라이어티 관찰 예능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미스트롯3'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