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꽃길만 걸어요’ 정유민, 경숙과 심지호가 경쟁자 매수 했다는 사실의 말하는 통화 내용 듣고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정유민이 엄마 경숙과 심지호의 통화내용을 듣고 자신의 경쟁자 남에서 작가를 매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49회’에서는 수지(정유민)이 윤경(경숙)과 지훈(심지호)의 통화를 듣고 남예서 작가를 매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천동(설정환)과 수지(정유민)는 수지의 집에서 남예서 작가의 작품을 발견하고 매수의 증거라는 의혹을 품게 됐다. 여원(최윤소)은 남예서 작가를 찾아가고 남 작가는 여원의 모습에 "정말 끈질기다"라고 했고 여원은 "저 신경쓰지 말고 일하라"고 말했다.

여원은 남 작가는 "아이가 아프다"는 연락을 받고 안절부절했고 여원이 바쁜 남 작가 대신 병원을 가게 됐다. 수지 첫 작품을 들고 집으로 간 천동은 포트폴리오에서 본 남 작가 작품이 집에 있는 것을 깜짝 놀랐다.

이에 천동은 윤경에게 "사모님 혹시 이 그림 따로 구매하신 거냐?"라고 질문을 햇고 윤경은 "김본부장이 선물로 준 거다"라고 거짓마을 했다. 그러자 수지가 윤경에게 "내 경쟁자 작품을 엄마한테 선물한다는 게 말이 돼?"라며 윤경을 다그쳤다.

여주(김이경)는 아버지 규철(김규철)과 정숙(김미라)가 집에서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하고 깜짝 놀랐다. 규철과 정숙이 포옹하는 것을 본 여주는 깜짝 놀라며 "아빠 이분 누구야?"라고 물었고 정숙은 "나 규철 씨 여자친구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또한 수지(정유민)은 지훈(심지호)와의 약속 장소에 천동(설정환)을 데리고 갔고 지훈(심지호)은 천동의 모습에 당황했다. 천동은 지훈에게 "황수지씨와 만나는 줄 알면서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물어보러 왔다. 사모님께 남예서 작가의 작품을 선물 한 것이 맞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지훈은 당황한 표정을 짓더니 "맞다"라고 했고 수지는 "왜 내 경쟁 상대 작품을 샀냐?"라고 물었다. 지훈은 수지에게 "작품에 관심이 있어서 샀을 뿐이다"라고 했고 수지는 지훈을 보며 실망한 표정을 지었다. 지훈은 천동이 가고 "내가 오늘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알아?"라고 수지 앞에 반지를 꺼냈다.

수지는 지훈에게 "난 내 첫 번째 작품을 사준 사람이 궁금하고 설레인 적이 있었는데 그 컬렉터 아무 그림이나 막 사모으는 사람인지는 몰랐네. 인연은 타이밍이라고 하던데 우린 인연이 아닌 거겠지. 나 먼저 갈게라고 하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천동(설정환)은 여원(최윤소)이 남예서 작가의 아이 때문에 병원에서 돌아온 것을 기다리다가 여원을 보고 "여원씨는 그동안 최선을 다했다. 이제는 양과장님을 위해 내가 애쓸 차례다"라고 하면서

또 윤경(경숙)은 지훈(심지호)에게 전화를 걸어서 "내가 그림을 사서 매수 했다는 사실을 아무도 몰라야 한다"라고 말했고 이를 딸 수지(정유민)가 듣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주게 됐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강여원 역에(최윤소), 봉천동 역에 (설정환), 김지훈 역에 (심지호), 황수지 역에 (정유민), 왕꼰닙 역에 (양희경), 황병래 역에 (선우재덕), 강규철 역에(김규철), 구윤경 역에 (경숙), 남일남 역에 (조희봉), 남지영 역에 (정소영), 장상문 역에 (류담), 남이남 역에 (나인우), 봉선화 역에 (이유진)이 출연했다. 

또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으로 알려졌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