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은지, 엑스원(X1) 한승우와 열애설에 대처하는 의연한 자세…네티즌들 반응 ’엇갈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같은 소속사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한승우와 정은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1일 디스패치의 매년 불거지는 열애설이 터지지 않자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엑스원(X1) 한승우와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마스크를 끼고 걷고 있는 모습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1월 1일 곧 지나가는데 왜 디스패치 아직 발표를 안 하냐. 답답해서 대신 하나 올린다"며 지난달 13일 스타필드에서 목격된 그들의 모습과 함께 태그에는 ‘주인공: 엑스원 한승우 & 에이핑크 정은지’라고 적힌 문구까지 담겨있었다. 

이에 2일 한승우와 정은지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언급되고 있는 내용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같은 선후배일 뿐 더 이상의 억측은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며 선을 그었다. 

정은지 인스타그램
정은지 인스타그램

하지만 공식적인 부인 이후 ‘정은지는 자신이 직접 진행하는 라디오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통해 꾸준히 한승우와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3일 정은지는 한 청취자가 회사 상사에게 좋은 말을 들었지만 실제로는 없어서 당황했다고 하자 그는 "좋은 일 뭐지? 승진하나? 다른 은지씨가 남자친구 생겼나?"라고 말했다. 

또한 2일에는 한 청취자가 "언니 남자친구가 그렇게 잘생겼다고 들었다. 커플링 자랑 좀 해달라"고 하자 그는 "언제쯤 실제로 이런 말 들어볼까"라며 열애설 언급에 본인이 직접 대처하기도. 

정은지와 한승우는 같은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같은 부산 출신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친구끼리 만난 것일 수도 있지 않냐”라며 공식적 열애 부인에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또 한편에서는 “그냥 인정하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정은지의 의연한 대처로 그들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고 있는 모양새다. 

한편 정은지가 출연하는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은 매주 월~일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