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초등학교 시절 새로운 과거사진 공개 '인생이 레전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의 새로운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 초등학교 과거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능내초등하교 학생회장 차은우라는 설명과 함께 바가지 머리를 한 채 앳된 얼굴을 자랑하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네티즌의 눈길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인생이 레전드", "한순간도 안예뻤던 적이 앖네유", "아니 무슨 애기가 저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차은우는 지난 12월 31일 열린 '2019 MBC 연기대상' 에서 '신입사관 구해령'으로 수목드라마 부문에서 우수 연기상과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1분 커플상을 수상했다.

차은우는 "예상치 못했던 과분한 상 감사드린다.이림이를 잘 전달하고 싶어서 열심히 임했다. 부족함도 느꼈고 아쉬운 점도 남는다. 마음 아파하기도 했다. 지금 돌이켜보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차은우는 오는 10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는 지난 12월  8일 SBS ‘인기가요’에서의 ‘Blue Flame’ 굿바이 무대를 끝으로 3주간의 공식 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올 1월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올 라잇) 발표 이후 10개월 만에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을 발매한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Blue Flame’을 통해 몽환적이고 치명적인 ‘몽환파탈’ 매력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