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유화, 남자친구 짭구와 달달한 커플 방송…생크림 뽀뽀에 원성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BJ유화와 BJ짭구가 공개 연애 중인 가운데 아프리카 방송에서 달달한 모습이 포착됐다.

BJ유화와 짭구는 최근 아프리카TV에서 합동 생방송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카페에서 함께 케이크를 먹었고 짭구는 입에 생크림을 묻힌 채 유화에게 입술을 내밀었다.

닿을 듯 말듯 입술을 갖다대던 유화는 결국 입을 맞췄다. 이를 보고 있던 시청자들은 부러움과 함께 원성과 분노를 쏟아내기도 했다.

짭구는 굴하지 않고 이번에는 더 많은 생크림을 뭍여 입술을 내밀어 유화를 당황하게 했다. 유화는 시청자들 반응을 의식했고 결국 짭구는 입술에 묻은 생그림을 닦았다.

아프리카TV 방송 캡처
아프리카TV 방송 캡처

지난 12월 짭구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유화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쯤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진행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처음에는 단순히 콘셉트로 시작했으나, 점차 진지한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두사람은 게임을 통해 백허그, 키스 등 진한 애정 행각을 했고, 지난 방송 에서는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기도 했다.

여러차례 열애설을 부인했던 두사람은 결국 인정했다. 짭구는 “유화와는 잘 만나고 있다. 콘셉트가 아니라 진짜 연애한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유화는 남자친구 짭구와 함께 참석한 BJ들과의 생일파티 술자리에서 성희롱 논란으로 곤욕을 치루기도 했다. 이후 당사자들이 직접 해명하며 논란은 일단락됐다. 

현재 BJ유화는 노출 있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아프리카TV에서 성인을 위한 콘텐츠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