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아프리카TV 40대 BJ, 10대 의붓딸 성추행 혐의…“추행 기억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40대 BJ A씨가 10대 의붓딸을 성추행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3일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경기 북부지검은 지난해 11월 인터넷 방송 진행자인 A씨를 성폭력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친족관계에 의한 준강제추행)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재혼한 아내가 데려온 의붓달 B씨(현재 22, 사건 당시 11세)가 2009년 초경 남동생의 방에 있는 2층 침대의 아래칸에서 잠이 들자 가슴과 음부 등을 만지는 성추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B씨는 계부인 A씨에게 성추행 당한 사실을 말하지 못하다 지난해 자신의 어머니와 A씨가 부부싸움을 벌이던 중 경찰이 출동하자 경찰들 앞에서 어린 시절 계부인 A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고소장은 지난해 8월 초 경기 북부지방경찰청에 접수된 것으로 확인됐다.

B씨는 어린 시절부터 이어진 트라우마로 인해 뒤늦게 법적 대응에 나섰으며, 합의도 선처의 여지 없이 A씨에 대한 강력한 처벌만을 원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A씨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고 수사기관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A씨는 SBS연예뉴스에 “의붓딸이지만 친딸처럼 생각하고 키웠다. 그날도 ‘우리딸 얼마나 컸는지 보자’하며 안았을 뿐 추행을 했다는 기억은 전혀 없다. 억울하고 기가 막히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은 상간남 소송과 함께 이혼 소송 중인 아내가 위자료를 더 받기 위해서 둘이 공모해 허위 고소를 한 것이다. 무죄를 입증할 것이고, 이후 무고로 맞고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A씨는 아프리카TV 등에서 활동하는 BJ이며 현재 모든 방송이 정지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재판은 오는 2월 28일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