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냐옹은 페이크다’ 정종연PD, “제작진이 입양…출연진 입양의사 열려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냐옹은 페이크다’ 정종연PD가 고양이의 행보에 대해 설명했다. 

3일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냐옹은 페이크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정종연PD, 유선호, 우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냐옹은 페이크다’는 집사도 모르는 고양이의 속마음을 낱낱히 파헤치는 신개념 고양이 예능이다. 주인공 고양이가 ‘전지적 고양이 시점’에서 고양이살이와 집사들에 대한 감상을 밝힐 예정.

정종연PD에게 고양이 예능을 선택한 이유를 물었다. 그는 “와이프하고 고양이랑 놀 때 제가 가장 많이 하는 행동이다. 고양이 말을 더빙하는 류의 장난을 많이 쳤는데 재밌겠다는 생각에 반영이 된거같다”고 설명했다.

‘냐옹은 페이크다’에 대해 그는 “옆에서 친근하게 보고있는 고양이와 관련된 농담이라고 봐달라. 리얼리티 촬영을 기본으로 하려고 했다. 기획은 사실 ‘소사이어티게임’을 준비할 때 이것도 고민할 정도로 오래된 계획이다. 당시 해외와 합작해서 만들었는데 그때 얘랑 같이 들고 갔었다”며 “이 기획은 5~6년정도 됐다. 애초에 이 아이디어가 나온 건 조금 됐다. 그때 고양이를 2년정도 키웠을 때다”고 이야기했다.

정종연P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종연PD에게 두 사람을 캐스팅한 이유를 묻자 “고양이를 키운 경험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어린 나이대에서 뽑으려고 했다. 저도 그렇고 고양이를 처음 키우면서 생기는 일들이 재밌었다. 시행착오가 불편한 일이지만 그 이야기를 보기위해 시청자가 찾는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경험없는 두 친구를 선택했다. 방송에서 미숙할 수는 있어도 어린나이이고 어린 나이다운 모습이 나올 것 같다. 면담 했을 때 참 착해서 시청장에게 그대로 전달해도 될거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외모 역시 훌륭했다고 농담을 덧붙이기도. 

고양이 입양 프로세스에 대해 정종연PD는 “고양이 입양은 제작진이 했다. 고양이 경험이 많은 제작진을 중심으로 했다. 구조묘나 버려진 고양이를 돌봐주는 센터가 있다. 그런데 연락해서 캐스팅했다. 이 친구들이 고양이를 선택한게 아니라 입양을 결정하고 데려온거다. 집을 마련해서 이친구들이 들어와서 살고 있다. 현재 두달째 살고 있다. 방송 후에는 제작진이 키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만약 출연진이 입양의사가 있다면 열려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냐옹은 페이크다’는 오는 5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