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허찬미, 퍼스트원과 전속계약 체결…'화려한 비상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허찬미가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이하 퍼스트원)에 새 둥지를 틀었다. 

3일 오전 퍼스트원은 "허찬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그룹 남녀공학, 파이브돌스 로 활동하고 경연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101', JTBC '믹스나인' 등 서바이벌 오디션에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숱한 화제를 모았던 허찬미가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더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찬미 /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허찬미 /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허찬미는 데뷔 전부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인물. 지난 2010년 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한 그는 파이브돌스를 걸쳐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러나 크게 빛을 발하지 못하자 가수의 신분을 내려놓고 연습생으로 돌아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JTBC '믹스나인' 등에 출연해 다시 한번 데뷔에 도전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허찬미는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1월 중 YOUTUBE 채널을 개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 할 예정이다. 또한 지금까지와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알리고 실력을 쌓은 허찬미의 화려한 비상이 기대된다.

한편 허찬미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이상민)는 국내 대형 기획사 출신의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된 신생 기획사로, 변화하는 4차 산업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최근 래퍼 키썸과의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적극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