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6일 컴백' 윤하, '먹구름' MV서 직접 연기…윤하 표 이별감성의 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윤하가 신곡 '먹구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윤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의 타이틀곡 '먹구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 윤하는 연인과 안타까운 이별을 하고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슬퍼하고 있다. 사랑했던 순간, 누구보다 행복해했던 윤하의 모습이 후반부에 펼쳐져 한층 더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윤하 신곡 '먹구름' 뮤직비디오 / C9엔터테인먼트
윤하 신곡 '먹구름' 뮤직비디오 / C9엔터테인먼트

여기에 타이틀곡 '먹구름'의 일부가 흘러나와 윤하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은 전작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과 궤를 함께하는 연작 앨범으로 '비가 내리는 날에는'을 프로듀싱한 도코(DOKO)가 타이틀곡 '먹구름'에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인다.

또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RM이 수록곡 'WINTER FLOWER(雪中梅)'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윤하의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