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좀보실래요' 한가림, 음식 먹고 헛구역질-서하준 "너 임신 아니지?" '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한가림이 음식을 먹고 헛구역질했고 서하준이 임신을 의심했다.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3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39회에서는 정주리(한가림)가 강해진(심이영)이 자신들을 칼로 찌르려는 꿈을 꿨다. 이진상(서하준)은 비명을 지르며 깨어난 정주리에 "무슨 일이야?"라고 다급히 묻고, 정주리는 "아니야. 아무것도"라고 숨을 몰아쉰다.

한편 집에 있던 강해진은 바깥에서 이진봉(안예인)이 "언니! 언니!"하고 황급히 외쳐 부르는 소리에 바깥으로 나가보고, 부엌에서 산낙지와 씨름하고 있던 이진봉을 보고 서둘러 낙지를 주워 처리해준다. 산낙지를 도마에 일자로 그대로 펴고, 이진봉이 또 다시 헛소리를 하자 낙지 머리를 칼로 '탁' 소리나게 치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하는 강해진.

이진상은 호텔에서 정주리와 아침을 먹고 있었고, 이진상은 정주리에 "그런데 왜 그렇게 표정이 안 좋아?"라고 물었다. 정주리는 "아니, 그냥 찔려서 그렇지"라고 한숨을 쉬었다. "근데 왜 이렇게 못 먹어"라며 이진상은 정주리가 깨작깨작 먹는 모습에 걱정하고, 정주리는 "요즘 밥도 잘 안 먹혀. 떠난다고 생각하니까 더 그런가봐"라고 얘기했다.

음식을 먹던 정주리는 "근데 이거 냄새가 좀 역해"라고 불평하기 시작했고, 이진상은 "얘가 음식갖고 그럼 안된다"라고 하다가 "너, 설마?"하고 쳐다본다. 이진상은 "맞지? 그런 거 아니지?"라고 되묻고 정주리는 의아해서 "뭐?"라고 당황스런 얼굴로 이진상을 바라본다.

한편 아침연속극 '맛 좀 보실래요'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 SBS 채널에서 방송된다. '맛 좀 보실래요'의 인물관계도 등 상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설명을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드라마와 동시간대 방영 드라마로는 '꽃길만 걸어요', '나쁜 사랑' 등이 있다. 드라마와 관련한 콘텐츠들이 화제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심이영, 서도영, 서하준 세 주연배우는 각각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매력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