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99억의 여자’ 정성일, 백승재 역으로 시청자 관심…’시청률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99억의 여자’ 정성일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99억의 여자’ 17회에서 정서연(조여정)은 강태우(김강우)를 구하기 위해 김도학(양현민)과 거래를 했다. 돈가방을 넘기고 강태우를 구한 정서연은 김도학에게 붙잡히고, 강태우는 백승재(정성일)를 찾아갔다. 

백승재에게 동생 태현이 사고당한 차량 운전사와 무슨관계가 있는지 추궁했고, 사고와 관련없다며 부인하는 백승재에게 정서연의 소식을 알렸다. 백승재는 강태우에게 “내 동생부터 구해야겠습니다”라고 서연의 오빠임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KBS2 ‘99억의 여자’ 방송 캡처
KBS2 ‘99억의 여자’ 방송 캡처

이후 백승재는 홍인표를 찾아갔다. 홍인표는 정서연이 윤희주에게 맡긴 33억을 찾기 위해 운암재단을 찾았다가 이재훈(이지훈)에게 모욕만 당한 채 나왔다. 

분노를 삭히며 차안에서 자신이 대영테크에 설치한 도청을 확인하고 있을 때 백승재가 뒷자석에서 나타나 홍인표를 칼로 위협해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백승재가 홍인표에게 “서연이 훔친 돈 어디로 빼돌렸냐”고 묻자 “저도 집사람 구하려고 나섰습니다”라고 뻔뻔하게 대답해 백승재를 자극했다.

그 순간 소리가 들리며 홍인표가 ‘집사람이 붙잡혀 있는 곳’이라고 얘기하자 이후 백승재가 강태우에게 정서연의 위치을 알려 두 사람이 서연을 구하러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믿고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이다 2막으로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시청률 11.6%를 기록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중이다.

한편 KBS2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