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RUN(런)’ 지성X강기영X황희X이태선, 이탈리아 피렌체 마라톤 대회 참가 전 연습…이탈리아 두오모 성당-셈피오네 공원-밀라노 성당 ‘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RUN(런)’에서는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 ‘런티스트’ 네명이 이탈리아 피렌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연습을 했다. 

2일 tvN에서 방송된‘RUN(런)’에서는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이탈리아 피렌체의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이탈리아로 향했다. 

 

tvN ‘RUN’방송캡처
tvN ‘RUN’방송캡처

 

배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러닝 크루가 되어 국내외 러닝 스팟을 달리게 됐다. 네 명은 의기투합해 러닝(Running, 달리다) 를 하게 됐는데 국내외에서 달리기 여행기와 함게 이탈리 피렌체에서 국제 마라톤 대회에 도전하게 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2030 세대가 열광하는 트렌디한 스포츠 러닝 문화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데 달리기를 통해 자존감과 건강, 힐링 등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의 러닝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느끼게 할 것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익숙하지만 달리면서 바라보면 새롭게 다가오는 국내의 러닝로드부터 외국의 달리기 장소들이 나오게 됐다.

1회에서 지성은 멤버들과 첫 만남을 가졌고 무작정 뛰면서 러닝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과정에서 강기영은 첫 날부터 뛴다는 생각을 못하고 와서 긴 거리를 코트를 입고 뛰게 됐다.

북촌에서 첫만남을 가진 이들은 통성명도 나누지 못하고 달리기를 했는데 러닝을 하며 맞이하는 북촌의 풍경으로 바라고 뛰는 모습이 그림처럼 아름다웠다. Run(런)의 맏형 지성은 1977년생 나이 만 42세로 동생들을 챙기며 평소 알려진 모범적인 성격을 그대로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둘째는 강기영으로 나이는 만 36세로 위트있고 글정이 넘치는 에너를 내뿜으며 팀에 활기를 불어넣어줬는데 황희는 강기영을 보고 "TV속 모습과 똑같다"라고 말했다. 셋째는 황희인데 나이는 만 31세로 자신의 SNS에 Run(런)의 멤버인 지성, 이태선, 강기영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또한 막내는 이태선으로 나이가 만 26세인데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연우역을 맡으며 주인공 만월(아이유)의 동생같은 사이로 나왔다. 강기영은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유쾌한 선생님 역을 했고 지성과 황희는 드라마 의사요한에서 만나서 인연을 맺은 사이이다.  

이들은 이탈리아에서 일어나자 달리기를 하게 됐는데 해도 뜨지 않는 밀라노 거리를 뛰면서 현실적이지 않는 밀라노 성당과 주변의 풍경에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네 명은 이탈리아의 밀라노와 피렌체를 달리면서 달리기 장소들을 보여주게 됐고 지성은 어느 순간부터 나를 위해서 또 가족을 위해서 술을 끊었다. 내가 술을 먹는게 별 도움이 안 될 것 같더라고 고백했다. 

또 잠시 쉬던 네 명은 팀명을 런티스트라고 짓고 본격적으로 피렌체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 대회를 위해 연습을 시작하면서 이탈리아 두오모 성당, 셈피오네 공원, 밀라노 성당을 뛰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RUN(런)’은 기록을 위한 질주가 아닌 일상의 즐거운 달리기를 위해, 아름다운 러닝 스팟을 찾아 함께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tvN 예능프로그램 ‘RUN(런)’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