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로운, 2020년 밝힐 쥐띠스타는? 명리학자가 본 관상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이 2020년 쥐띠해를 빛낼 쥐띠스타들을 예견했다.

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연예부 안진용 기자는 2020년이 기대되는 스타로 트로트계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유산슬을 꼽았다. 그는 ”무한도전 끝난 후 많은 기자들이 유재석의 위기를 진단했었지만 유산슬을 통해 눈 녹 듯 사라졌다“며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는 유재석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어 13년 차 리포터 박슬기 또한 2020년 기대되는 스타로 유재석을 언급했다. 뒤이어 60년생 쥐띠 스타 이경규를 꼽으며 ”실제로 프로그램을 굉장히 많이 하고 계시다. 올해 연예대상 반열에 이름을 올리지 않을까 생각된다“며 조심스럽게 2020년 연말 대상 후보로 추측했다.

강다니엘-로운/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로운/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인태 명리학자는 2017년 데뷔 이후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가수 강다니엘의 관상에 대해서 전했다. 강다니엘의 눈 밑 점에 대해 “양날의 칼”이라고 언급하며 “눈의 형상이 강한 분이어서 점이 눈빛을 강하게 만든다. 눈빛이 강해지면 적을 많이 만들기 때문에 빼면 좋을 것”이라고 풀이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가족 같은 팬들과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올해가 풀릴 것 같다”며 “가능한 한 여러 사람과 조화하면 좋을 것”이라고 그의 올해운을 점치기도 했다.

최인태 명리학자는 2020년 운이 가장 좋은 스타로 청하, 로운, 이정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쥐띠해를 맞은 서태지의 활동 가능성과 세계적으로 방탄신드롬을 일으킨 방시혁의 올해를 추측했다. 2020년 영화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정재에 대해서는 영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황정민과의 궁합을 비롯 5년째 공개 연애중인 여자 친구 임세령과의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도 언급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연예계 전문가와 명리학자가 직접 뽑은 2020년 쥐띠스타들의 자세한 이야기는 2일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